하루 한장 쏙셈 8권 초등 수학 4-2 (2024년용) - 교과서 연계 계산력 강화, 10주 완성 프로그램 하루 한장 쏙셈 (2024년)
미래엔 교육콘텐츠연구회 지음 / 미래엔 / 2018년 4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하루 한장 쏙셈 8 초등 수학 4-2


 미래N에듀


비법 1~3

쏙셈으로 다지는 교과서 기본학습과 원리로 터득하는 탄탄한 연산실력 그리고 배리를 통한 수학적 창의력 향상까지 비법이 소개되어있어요^^

관리앱을 다운 받아서 활용할수도 있어요^^



하루 한장은 예비초등을 위한 한글과 독해,속쎔,영어,한자,중국어,한국사까지 하루 한장씩 풀어볼수 있어요.  공부력 강화 프로그램으로 공부력은 초등 시기에 갖춰야 하는 기본학습 능력입니다.  공부력이 탄탄하면 언제든지 학습에서 두각을 나타낼수 있습니다. 

하루 한장 꾸준하게 풀어보는것도 공부력을 키우는데 기본적인 시작이 될것 같아요..



쏙셈 8 초등수학 4-2는 분수의 덧셈과 뺄셈, 소수의 덧셈과 뺄셈, 삼각형~사각형으로 구성되어있어요. 하루 한장씩 하면 50일 정도 되면 완성이라고 합니다.

물론 매일매일 해야겠죠??ㅎㅎ

토요일 일요일도....ㅎㅎ



그래서 저희 아이도 시작을 했어요~~

하루 한장씩 시작~~

50일후 완성을 위해서 오늘도 열심히 화이팅중 입니다!!



엄마를 위한 쏙셈 활용지도법도 함께 제공되어있어요.

교과서의 내용과 학습내용에 대한 표준 시간과 지도방법도 함께 있어서 도움이 많이 되네요.

학습계획에 맞게 하다보면 은행나무를 크게 실하게 키울수 있을것 같아요,ㅎㅎ

페이지마다 은행잎이 있어서 50장을 다 붙히면 은행나무가 완성됩니다^^

저희집 아이는 은행나무도 은행나무지만 다른것을 요구해서 ㅎㅎ;;

무튼 오늘도 열심히 진행중입니다^^

하루 한장씩 하니 힘들지 않고 성취감도 느낄수 있어서 좋아요^^


출판사로부터 도서를 제공받아 본인의 주관적인 글로 작성하였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