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P 재단 : 스페셜 에이전트 2 SCP 재단 그래픽 노블
Team. StoryG 지음 / oldstairs(올드스테어즈) / 2022년 6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비일상 미스터리 그래픽 노블

SCP재단 스페셜 에이전트 2권



올드스테어즈 편집부


놀라운 상상력이 가득한 SCP 재단의 이야기를 재미있는 만화와 삽화로 새롭게 풀어낸 그래픽 노블 시리즈로 이번은 재단 밖에서 SCP를 포획하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요원들에게 초점이 맞추어진 이야기라고 하네요.

SCP재단 시리즈도 완전정독을 하고 있는데 SCP재단 스페셜 에이전트 시리즈도 완전 정독할듯하네요.

매번 뭐 알아? 들어봤어?라고 이야기 하는데 한동안 또 엄청 이야기할듯 하네요 ^^



세계 각지에서 초자연적인 존재들을 확보하고 격리하여 인류를 보호하는 비밀 기관으로 세계최고의 위험한 환경에서 근무하는 특수요원들의 생존 노하우도 공개된다고 하네요.

SCP 재단의 격리등급이라고 책 첫장에 공지 되어 있어요.

안전,유클리드,케테르.타우미엘,무효...

이렇게 구분되어집니다.



첫장...

전쟁의 서막이라고 합니다.^^

케냐국립공원으로 초자원적인 생물체를 만나러 가는 딕트와 루시입니다.

초자연적인 생물이니까 그런것들과 상대하기 위해 다양한 방호복이나 무기들도 궁금해지더라구요.ㅎㅎ 

SCP-312 대기 해파리가 등장했어요.

격리등급은 유클리드라고 하네요.

대기 해파리를 어떻게 잡을지 궁금하죠??^^



만화컷으로 되어있어 쑥쑥~~ㅎㅎ

그런데 삽화랑 같이 되어 있는 부분에는 글밥이 좀 많아요

이렇게 글밥이 많아도되나..... 싶을 정도??ㅎㅎ



자세한 설명이 되어 있어서 차근차근 잃어서 정보를 많이 얻어야겠죠??^^

SCP를 확보하기 위해서는 목숨을 걸고 싸우는 비밀요원들을 위해서 

아이도 아주 열심히 집중해서 함께 봤어요.

벌써 다음 이야기가 궁금하다고 하네요...ㅎㅎ



같이 보면 재미있을 SCP시리즈는 국어 속담도 함께 있네요^^

속담도 익히고 SCP를 확보하기위한 흥미진진한 이야기가 재미있겠어요.

연상법으로 속담을 익힐수 있겠네요 ㅎㅎ


이 책은 어린이들이 읽을수 있는 안전한 책이라고 해요. 폭력성과 선정성,반사회성 행위 등을 제한하거나 생략을 해서 안심도서라고 해요 ^^


출판사로부터 도서를 제공받아 저의 주관적인 견해로 작성하였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