똑똑해지는 사고력 IQ 브레인 2 똑똑해지는 사고력 IQ 브레인 2
Highlights 편집부 지음 / 아라미kids / 2019년 1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하이라이츠사의

똑똑해지는 사고력 IQ브레인 2단계

아리미KIDS

 

이번에는 사고력 아이큐를 키울수 있어요~~^^

70년 전통 미국 대표 교재 출판사 하이라이츠사의 야심작이래요~~

두뇌활동을 자극하는 별의별 퍼즐이 다 모였어요.

풀면 풀수록 머리가 똑똑해지는 신기한 IQ브레인 게임으로 다른 그림찾기, 같은 그림찾기,복잡한 미로 통과하기,수학 추론력을 키우는 논리 퍼즐,다양한 질문에 답하는 논술 퍼즐등 게임보다 재밌는 퍼즐을 풀면서 집중력,관찰력,사고력을 키울수 있어요.

 

생각하고 궁리하는 힘, 사고력

난이도에 맞는 다양한 브레인 게임으로 아이들의 호기심과 두뇌를 자극해 보세요~

사고력뿐만 아니라 논리력, 문제해결력,어려운 문제에도 겁내지 않는 도전의식이 자라나요~~

 

찾기퍼즐로 관찰력을 키우고 논리퍼즐로 수학추론력 논리력을 길러요.

구불구불 미로 퍼즐로 집중력을 높일수 있고 논술퍼즐로 생각의 깊이를 더해요.

 

숨은 그림찾기나 미로 퍼즐,논리퍼즐 뿐아니라 논술퍼즐도 있어서 새로운것 같아요~~^^

 

 

2단계 소개합니다~~~ㅎㅎ

1단계와 비슷하지만 다른곳도 있어요~~

다른그림찾기와 같은그림찾기, 그리고 미로퍼즐과 논리퍼즐 논술퍼즐 그리고 공통점 찾기,숨은그림찾기로 구성되어 있어요~~~

1단계에 이어 2단계도 완전 재미있어요~~ㅎㅎ

 

 

다른그림찾기로 신나는 요트항해를 하내요~~

11가지 이상의 다른 곳을 찾아보는 것이내요~~

한두곳을 찾는것이 아니라 기본 10곳 이상을 찾는것 같아요~~

같은것 같지만 아주 미세하게 조금씩 다르더라구요~~

저는 물결 하나하나 다 보았어요 ㅎㅎ

 

 

같은 그림찾기에요~~

같은 그림찾기는 금방할수 있어요 ㅎㅎ

아이말로는 눈감고도 할수 있다고 하는데 눈감으면 안보이는데 ㅎㅎ;;

 

 

미로퍼즐이에요~~

은근 쉬운듯해도 살짝 헷갈리는 옥수수 미로 밭과 옥수수퍼즐이에요~~ㅎㅎ

 

ㅎㅎ 논리퍼즐

요거요거~~ 은근 생각하게되는 퍼즐이에요~~

쉽게 봤다가는 엉뚱하게 되더라구요~~ㅎㅎ

하나하나 맞춰가면서 퍼즐을 맞추다보니 집중력도 사고력도 길러지는것 같아요~~ㅎㅎ

 

간단하고 쉬운듯보이지만 그래도 차근차근 해야 성공할수 있어요~~ㅎㅎ

 

허니에듀 서평단으로 아리미키즈의 다양한 퍼즐책을 만나보내요~~^^

즐거운 시간이었어요 감사합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