똑똑해지는 사고력 IQ 브레인 1 똑똑해지는 사고력 IQ 브레인 1
Highlights 편집부 지음 / 아라미kids / 2019년 1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하이라이츠사의

똑똑해지는 사고력 IQ브레인 1단계

아리미KIDS

 

이번에는 사고력 아이큐를 키울수 있어요~~^^

70년 전통 미국 대표 교재 출판사 하이라이츠사의 야심작이래요~~

두뇌활동을 자극하는 별의별 퍼즐이 다 모였어요.

풀면 풀수록 머리가 똑똑해지는 신기한 IQ브레인 게임으로 다른 그림찾기, 같은 그림찾기,복잡한 미로 통과하기,수학 추론력을 키우는 논리 퍼즐,다양한 질문에 답하는 논술 퍼즐등 게임보다 재밌는 퍼즐을 풀면서 집중력,관찰력,사고력을 키울수 있어요.

 

생각하고 궁리하는 힘, 사고력

난이도에 맞는 다양한 브레인 게임으로 아이들의 호기심과 두뇌를 자극해 보세요~

사고력뿐만 아니라 논리력, 문제해결력,어려운 문제에도 겁내지 않는 도전의식이 자라나요~~

 

찾기퍼즐로 관찰력을 키우고 논리퍼즐로 수학추론력 논리력을 길러요.

구불구불 미로 퍼즐로 집중력을 높일수 있고 논술퍼즐로 생각의 깊이를 더해요.

 

숨은 그림찾기나 미로 퍼즐,논리퍼즐 뿐아니라 논술퍼즐도 있어서 새로운것 같아요~~^^

 

 

 

다른그림찾기, 같은 그림찾기,미로퍼즐,논리퍼즐,논술퍼즐,그리고 여러가지 퍼즐로...

숨은 그림찾기도 있어요~~~^^

하나하나 하다보면 어느 순간 사고력이 쑥쑥 ㅎㅎ

재미 있어요~~~~

 

 

다른 그림찾기 멋 부리는 강아지에요~~

총 여섯마리의 강아지가 있어요~~

자세히 살펴보면 다른곳이 20곳 이상 있어요~~~ ㅎㅎ

자그 마치 20곳 이상이...

 

 

아이랑 같이 찾은 다른 그림 찾기였어요~~~ㅎㅎ

 

 

같은 그림 찾기였는데 같은 모양 기차 칸 찾기~~~

너무 쉽게? ㅎㅎ 금방 찾았어요~~~

다른 그림 찾기 보다 엄청 빨리 ㅎㅎ

 

 

ㅎㅎ 논리 퍼즐이에요~~~

완전 그림을 그렸어요~~ 표시를 쉽게 했음 좋았을 것을 이리도 복잡하게 할줄은 ㅎㅎ;;

틀린곳도 있는데 찾아보다가 포기 했어요 ㅎㅎ;;

 

 

숨은 그림찾기

다른 그림 찾기보다도 재미있었어요~~~

정말 곳곳에 같은 그림이 숨어 있어요~~ㅎㅎ

대머리 독수리가 저녁 사냥을 하고 있는데 몇 마리의 물고기를찾는지 알아보세요~~^^

 

나름 진지하게 ㅎㅎ

재미 있게 했어요~~~~  시간가는줄 모르고 했어요~~

이 외에도 공통점 찾기와 다른점 찾기 짝 맞추기등등 다양하게 해볼수 있는 퍼즐이 있어요~~

 

이런저런 복잡한 생각들이 가득할때 해보면 좋을것 같아요...ㅎㅎ

아이는 뭐 금방 뚝딱했지만 ㅎㅎ  어른은 아무생각없이 하다가 나중에는 눈에 불을 켜고 찾게 되내요 ㅎㅎ

 

즐거운 시간 아이와 함께 할수 있어서 좋았어요~~

허니에듀 서평단으로 만나게 되어 감사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