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아의 장풍
최영희 지음 / 북멘토(도서출판) / 2019년 10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현아의 장풍

 

최영희   북멘토

 

최영희

영어덜트소설을 주로쓴다.  고양이와 좀비를 좋아하고 외계인의 존재를 믿는다. 제 1회 한낙원과학소설상, 제 8회 창비청소년문학상, 2016 sf어워드 우수상, 교보문고 제 5회 스토리공모전 우수상 등을 수상했으며 지은 책으로는  [첫 키스는 엘프와],[꽃 달고 살아남기],[구달],[너만 모르는 엔딩],[알렙이 알렙에게] 등이 있다.

 

현아의 장풍ㅎㅎ

장풍은 예전에 무술영화에서 많이 봐 왔던..... 들어봤던 주제였어요 ㅎㅎ

사람을 저 멀리로 날려버리고 ㅎㅎ

건물이나 나무도 멀리 ㅎㅎ

 

현아의 장풍 제목으로 느낌이 오지요~~

현아가 장풍을 쓰는데 어떻게해서 장풍을 쓸수 있게 되었을까요?

ㅎㅎ 만약 나에게 장풍이 있다면 어떤일일 먼저 해 볼까요?

저라면 일단 이 지긋지긋한 미세먼지를 좀 ㅎㅎ

 

 

차례를 볼께요~~

장풍의 시대와 현아에게 꽃을 ... 홍익인간 현아

너를 기억해.. 바람의 현아~~

현아의 장풍이라 현아라는 이름이 자주 들어가내요 ㅎㅎ

 

어떤 조사가 있었나봐요~~~

그런데 뭔가가 잘못 된거죠~~

이름도 좀 생소한 락싸멘툼 ㅎㅎ  설계자는 뭘까요?  무슨 설계자 인지....

 

음 ......어떤것을 혹은 어떤 공간에서 무언가를 만드는 설계자가 있는듯해요

설계자의 실수로 좀 특이하고 기이한 일이 생긴것 같은데 그 원인에 대해서는 이유를 제대로 알지 못하고 있었어요.

 

그것은 바로 최대달이라는 극진공수도의 무술 창시자의 힘이 어떤 소녀에게 흘러들어가서 그 소녀가 그 최대달의 무술 능력을 갖게 된것이죠.

간단하게 생각하면 그런 일이 발생하면 없애버리면 될것 같은데 ㅎㅎ

그 역시 만만하고 간단하지가 않은거죠~~~

 

현아는 평범한 소녀에요.

아이돌 그룹을 좋아하고 열혈팬처럼 아이돌의 일거수 일투족을 다 알고 있지요.

현아는 부모님의 이혼으로 혼자서 생활을 하면서 반 친구들과 여럿 어울리는 것보다는 지훈이라는 친구와 잘 어울려 지내요.

 

현아는 자신은 기억하지 못하지만 장풍의 힘을 발휘해서 살짝씩 그 힘을 나타내게 되는데 그 순간은 현아가 아니라 최배달이 되어서 무술인이 되지요.

어떤 특정한 반응에 대해서 최대발의 힘이 발휘되는것 같아요.

 

그러던 어느날 전학생 미카가 등장해요~

미카... ㅎㅎ 터미네이터처럼 알몸으로 지구에 등장하게되고 정말 실오라기 하나 없는 나체로 ㅎ

미카는 작약꽃이 프린트된 옷을 구해서 입게 되는데 그것이 또 최배달가 연관이 되나봐요 ㅎㅎ

 

미카는 어떤 소녀에게 잘못 들어간 최배달의 힘에 대해서 알아보고 매일 매일 보고를 해야 하는데 그것역시 만만한 일을 아닌거 같아요.ㅎㅎ

미카는 현아에게 친구이자 왠지 보호자 같은 느낌이 들더라구요.

미카는 현아를 적당한 곳에서 제거하게 하는 명령을 받게 되는데 여기 저기 좋은 장소를 알아보러 다니기도 해요.

 

현아가 사용하는 장풍을 미카는 락싸멘툼이라고 불러요.

이 락싸멘툼이 몇번 현아는 모르게 다른 사람들의 눈에 띠게 되요.

옥상 꼭대기에 올라가게 되기도 하고 사람이 저멀리로 날아가기도 하고 ㅎㅎ;;;;

 

그러다 현아는 자신에게 장풍이 있음을 알고 그 능력을 어떻게 사용해야 할지에 대해서 고민을 하게 되요. 

아주 멋진 프로젝트도 만들고 ㅎㅎ

 

 

우리의 단군 할아버지가 널리 인간을 이롭게 한다는 홍익인간의 정신을 이어 받아서일까요?

ㅎㅎ 주변의 사람들을 위해서 현아는 홍익인간 프로젝트를 실행하게되요~~

주변에 어려운 사람들을 위해서 자신의 능력을 사용하겠다는 것죠~~ㅎㅎ

그래서 지훈이의 돈도 찾아주고... 여러 사람들을 물색하고 다니게 되요.

이런저런 홍익인간 프로젝트<?>가 진행이되면서 현아는 설계자들로 부터 존재의 여부를 결정하게 되는 상황까지 되요.

그동안 작게 락싸멘툼의 힘이 있었는데 그것이 자꾸 쌓이다보니 더 이상 설계자들은 오류 x라고 불려진 현아의 존재를 하루 빨리 제거 하기로 하는데...

바람과 함께 현아는 사라지고~~~

미카는 현아에 대한 마음을 다시 생각하게되고 설계자들에 대해서 분노를

 느끼게 되요...

자신들의 실수로 피해를 입은 현아가 사라져서.....

 

바람과 함께 사라졌지만 바람이 어딘가로 현아를 보냈을거에요~~

바람속 어딘가 있을 현아를 느끼며 가을 바람을 맞아 봅니다...

 

허니에듀를 통해서 현아의 장풍을 만나서 즐거운 시간이 었어요~~~

감사합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