똑똑해지는 첫 숨은그림찾기 4 똑똑해지는 첫 숨은그림찾기 4
Highlights 편집부 지음 / 아라미kids / 2019년 10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하이라이츠사

똑똑해지는 첫 숨은그림찾기 4

20191017_131330.jpg

 

시리즈인만큼 숨은그림찾기 너무 재미있어요~~^^

숨은 그림을 스티커로 붙여서 할수 있어서 더욱 재미있게 찾을수 있어요~~ㅎㅎ

 

처음으로 숨은그림찾기에 도전하는 아이들을 위해 읽을거리와 생각거리, 다양한 활동을 가득 담았어요.

집중력, 관찰력,사고력이 새록새록 자라나고 호기심과 자신감도 훌쩍 큰답니다~~

 

숨은그림찾기에 보너스 게임까지~~

같은그림찾기, 다른그림찾기, 점잇기 등 여러가지 게임을 즐기며 순서 매기기,비교하기 등을 배워요

관찰력과 끈기, 사고력을 키울수 있어요

 

재치있는 이야기가 있는 숨은그림찾기~~

사고력과 언어능력 어휘력을 높여주는 읽을거리가 실려 있어요. 이야기 속에 나온 물건들을 숨은 그림으로 찾도록 해 연관성을 높였어요.

 

한번은 아쉽다~  숨은그림 두번 찾기~~

똑같은 숨은그림을 다른 그림에서 각각 하나씩 찾아봐요~

숨겨져 있는 각도와 색깔에 따라 각각 달라 보여요,  사물을 새롭게 볼수 있는 힘과 인지력 시각 능력을 키워 주어요,

 

스티커도 붙이고 색칠도 하고~~

아이들이 좋아하는 야외 할동을 그린 흑백그림에서 숨은그림을 찾아보세요. 찾은 숨은그림에 스티커를 붙이고 색칠하며 꾸며요. 창의력과 색채감각, 예술성을 키울수 있어요.

 

20191017_131352.jpg

 

숨은그림찾기와 스티커붙이기 보너스게이임까지 소개 되어 있어요~!!

그리고 부모님께 알려드리는 작은 팁??!!^^

아이들은 숨은그림찾기를 하며 관찰력과 집중력을 기릅니다.

또한 보너스게임을 풀면서 끈기를 새로운 단어를 배우며 자신감을 키우지요

그리고 순서 매기기, 비교하기, 숫자세기,글자맞히기,색깔구별하기를 하면서 창의력과 사고력을 높일수 있어요.

 

더 재미있는 숨은그림찾기에 도전하려면~~~

찾을 숨은 그림들을 보기 전에 큰 그리을 먼저 자세히 살펴보세요~

그림 속에 재치 있게 숨은 그림들이 눈에 띌 거예요. 찾지 못한 숨은그림들은 원래의 방법대로 찾아보세요~~

 

20191017_131414.jpg

사과따기~~~

사과파이,사과소스,사과 중에서 무엇을 가장 좋아하나요?

사과로 하는 모든것을 다 좋아하죠~~~^^

 

20191016_205915.jpg

자기 전에 숨은그림찾는다며 하는데 잠이 다 달아났어요~~~

한참을 했어요~~~

다행히 다음날 늦잠은 아니였어요 ㅎㅎ

 

신나는 축구~~~

동물들이 축구 경기를 하고 있어요~

어떻게 거기에 숨어 있을수가 있을까 싶은 것들이 많이 있었어요 ㅎㅎ

저만 그랬나요? ㅎㅎ

 

20191017_131437.jpg

무엇이 올까?

ㅎㅎ 사막에서 도마뱀과 쥐,코요테,새가 자연현상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요~~~

무엇이 올까요? ㅎㅎ 구름이 잔뜩오고 천둥과 번개도 치고 ㅎㅎ 비가 오내요~~~

 

20191017_131455.jpg

스티커를 붙이며 숨은그림을 찾아요~~

하늘을 나는 용이에요~~  조금 복잡해 보이죠~~~

그래도 아이는 금방 찾았어요~~~ 저는 헉~~~!!!

 

20191017_131511.jpg

정답이지요~~~

왠지 정답이 있으면 괜히 안심이 되는 ㅎㅎ

 

이 책에는 숨겨진 보물을 찾는것도 있어요~~

7가지의 물건들이 책의 어느곳에 숨어 있어요~~~ 숨은그림속에 또 다른 숨은 그림찾기가 되는거죠 ㅎㅎ

 

숨은그림찾기는 총 1~4권까지 나와있내요~~

똑똑하고 야무지게 노는 우리 아이의 창의력과 사고력, 집중력을 키워 주는 재미 있는 숨은그림찾기였어요~~~

 

허니에듀서평단으로 이 책을 만나게 되어서 아이와 밤마다 재미있는 시간이였어요~~

감사합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