똑똑해지는 첫 숨은그림찾기 3 똑똑해지는 첫 숨은그림찾기 3
Highlights 편집부 지음 / 아라미kids / 2019년 10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하이라이츠

똑똑해지는 첫 숨은그림찾기 3권

 

20191017_131528.jpg

아라미 키즈

 

숨은그림이 200개가 넘게 있어요~~ㅎㅎ

스티커도 붙여가면서 숨은 그림을 찾을수가 있어요. 아이들 완전 좋아해요~~^^

 

첫 숨은그림찾기는 처음으로 숨은그림찾기에 도전하는 아이들을 위해서 읽을거리와 생각거리, 다양한 활동을 가득 담았어요.

집중력,관찰력,사고력이 새록새록 자라나고 호기심과 자신감도 훌쩍 키울수 있다고 해요.

 

숨은그림찾기에 보너스 게임으로 같은 그림찾기, 다른그림찾기,점 잇기등 여러가지 다양한 게임이 있어요,

순서 매기기와 비교하기등을 익힐수 있고 관찰력과 끈기 사고력을 키울수 있어요.

 

재치 있는 이야기가 있는 숨은그림찾기로 사고력과 언어능력, 어휘력을 높여주는 읽을 거리가 실려 있고 이야기속에 나온 물건들을 숨은 그림으로 찾도록 해 연관성을 높였어요.

 

한 번은 아쉬워서 두번 숨은 그림찾기에요. 똑같은 숨은 그림을 다른 그림에서 각각 하나씩 찾아봐요. 숨겨져 있는 각도와 색깔에 따라 각각 달라보여요.

사물을 새롭게 볼수 있는 힘과 인지력 시각 능력을 키워 줘요.

 

스티커도 붙이고 색칠도 하고~~

아이들이 좋아하는 야외 활동을 그린 흑백 그림에서 숨은 그림을 찾아볼수 있어요.

찾은 숨은그림에 스티커를 붙이고 색칠도 하고 창의력과 색채감각, 얘술성을 키울수 있어요,

 

20191017_131538.jpg

 

차례를 보면 숨은그림찾기와 스티커 붙이기 그리고 보너서 게임의 순서로 정답은 뒷쪽에 있어요.

 

그리고 부모님께 전하는 메세지도 있어요.

이 책에서 아이들은 숨은그림찾기를 하며 관찰력과 집중력을 기릅니다.  또한 보너스 게임을 풀면서 끈기를 새로운 단어를 배우며 자신감을 키우지요.

그리고 순서 매기기, 비교하기, 숫자세기, 글자맞히기, 색깔 구별하기를 하면서 창의력과 사고력을 높일수 있어요.

 

숨은 그림들을 거의 다 찾았는데 아무리 봐도 나머지 숨은 그림들을 찾을 수 없을때는 어떻게 할까요?

그때까지 숨은 그림이 발견되지 않았던 넓은 공간을 더 자세히 살펴보세요~

 

20191017_131551.jpg

 

더운 여름에 쉬려고 집에서 가장 시원한 베란다를 고쳐요~~ 시원한 베란다에 숨은 그림이 있어요~~

눈을 크게 뜨고 찾아보아요~~ㅎㅎ

그리고 같은 그림 찾기도 있어요.

정말 다 똑같은것 같은데 ㅎㅎ 아니더라구요~~~

 

20191017_131602.jpg

팬케이크를 만들어요~~

홀리는 아빠와 함께 블루베리 팬케이크를 만들어요~~~

그리고 멋지게 그려볼수 있는 곳도 있내요~~  아침식사로 뭐가 먹고 싶은지 그려 보라고.....

저희집 아니는 계란 후라이를 그렸다고 하내요~~~

노른자를 터트리지 말라고고 특명이 ㅎㅎ

 

20191017_131616.jpg

다람쥐의 선물~~~

아침이 보고 싶다는 부엉이에게 아주 멋진 선물을 준 다람쥐의 마음이 이쁘내요~~

이야기도 읽고 숨은그림도 찾고 ㅎㅎ  1석 2조내요~~~

 

20191017_131627.jpg

멋진 생일 파티에요~~

돼지와 개구리 암탉이 토끼의 생일을 축하해 주내요~~

토끼의 생일이에요~~

선물도 맛있는 케이크도 ㅎㅎ

 

20191017_131637.jpg

스티커를 붙이면서 숨은 그림을 찾을수 있는데 스티커만 붙이고 색칠하기는 나중으로 미루었어요 ㅎㅎ

정원가꾸기인데 가족들이 함께 정원을 가꾸고 있어요~~

살짝 시간이 걸리는 숨은 그림도 있었어요~

금방 찾기도 하지만요~~  살짝 정답을 보자고 하니 아이는 안된다고 하더라구요~~~

열심히 열심히 살펴보다 보면 ㅎㅎ 보이더라구요~~~

아이는 그게 좋았나봐요~~ 자기가 스스로 찾아냈다는 것이 ㅎㅎ

 

20191017_131654.jpg

ㅎㅎ 스티커를 뜯어서 하다보니 찟어진 부분이 찍혔어요~~~

다양한 숨은 그림 찾기가 있어서 지루할 틈이 없내요~~

초등 1학년까지는 재미 있게 할수 있을것 같아요~~

저는 아이랑 하면서 시간을 재면서 했어요~~

누가 더 빨리 찾나~~~ㅎㅎ

그런데 아이의 속도를 못따라 가겠더라구요 ㅎㅎ  확실히 아이가 빨라요~~~

 

허니에듀서평단으로 아리미 첫숨은그림찾기를 만나서 재미있는 시간을 보냈어요~~~

아이도 재미 있다고 후딱 하고 ㅎㅎ 감사합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