똑똑해지는 수학퍼즐 1단계 - 1.2학년 똑똑해지는 수학퍼즐 1
Highlights 편집부 지음 / 아라미 / 2019년 6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하이라이츠 아라미

똑똑해지는 수학 퍼즐 (1단계) 1,2학년

 

 

숨은그림이나 틀린그림 찾기로 자주 접해 봤었는데 이번에는 수학!!! ㅎㅎ

하이라이츠에서 만들어서 믿고 보는 ㅎㅎ

아이들을 위한 다양한 교육 매거진을 펴내고 있고 재미와 학습 효과를 동시에 주는 놀라운 학습지로 깐깐한 교사들과 부모들이 즈는 상도 여러번 받았다내요~~ㅎㅎ

 

다양한 상황의 스토리텔링 문제로 수학 문장제를 준비~~!!

창의적이고 실용적인 수학 교육 방식은 문제 제시를 문장으로 하며,

다양한 상황에서의 순발력 있는 문제 해결력을 요구해요. 단순 계산을 하는 연산력으로는 이런 문제를 해결할 수 없지요. 재미있는 스토리텔링으로 문제를 제시하여 수학을 좋아하지 않는 아이들도 게임하듯 즐겁게 문제를 도전하게 해요.

 

연산력,사고력,창의력,집중력을 모두 키우는 재미있는 수학펴즐!!

아이가 책을 받자 마자 시작했어요~~ㅎㅎ  역시~~~~

 

ㅎㅎ ~~~

 

 

 

차례를 살펴보니~~~

ㅎㅎ 많은 주제의 다양한 수학 퍼즐들이 보이시나요~ ㅎㅎ

어느것을 먼저 하든 ㅎㅎ

 

점을 연결하여 그림을 완성 시키는것~~

늘 50,60 단위의 그림만 해보다가 자기마치 128까지 ㅎㅎ

1부터 128까지 숫자를 세어보며 연결하니 ㅎㅎ 멋진 새가 완성되었어요~~

 

 

숨은 그림 찾기와 함께하는 수학놀이

숨어 있는 펜을 찾아보고 그 갯수를 알아맞춰 보는거죠~~^^

 

 

도형찾기도 있어요~~

같은 모양을 찾아보는거에요~~저는 살짝 어찔어찔~~

색도 다르고 무니도 달라서 ㅎㅎ 순간적으로 대충 보고 하다가 아이에게 틀린게 들키고 ㅎㅎ

아이가 잘 찾더라구요~~

정말 다양한 놀이가 있어요~~

이번에는 미로등장 ㅎㅎ

미로를 통해서 사자가 어디에 사는지 찾아보는 퍼즐이에요~~

1부터 12까지 순서대로 미로 찾아가면 알파벳으로 답을 찾을수 있는 놀이에요..

꼬불꼬불 ㅎㅎ 재미 있다고 혼자서 다 하겠다내요~~(저야 감사하죠~~ㅎㅎ)

 

시계를 통해서 시간을 알아보는 것도 있고

구구단을 은근하게 알수 있는 놀이도 있어요 ㅎㅎ

규칙에 맞게 색을 칠해서 완성하는 색칠놀이도 있고 도형과 비교,분류,도형 아주 골고루 잘

섞여 있어요. 재미 있는 주제로 즐기면서 할수 있는 수놀이내요~~

 

재미있는 이야기가 있는 스토리텔링 수학

게임하듯 즐겁게 빠져드는 수학

스트레스를 풀어주는 힐링 수학놀이 내요~~^^

 

보시면 초등수학 교과과정과 연계되는데 다른 단계들도 궁금하더라구요~~

재미있게 구성되어 있을텐데 어떤가 하고 궁금하내요~~ㅎㅎ

 

허니에듀 서평단으로 만나게 되어 아이랑 재미있게 놀이 했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