똑똑해지는 숨은그림찾기 3 - 물고기, 말발굽 똑똑해지는 숨은그림찾기
Highlights 편집부 지음 / 아라미kids / 2019년 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똑똑해지는 숨은그림찾기 3 (물고기,말발굽)

 

아라미kids

 

96개의 스티커가 들어 있는 이번 시리즈 2권에 이어서 3권도 소개합니다^^

 

숨은그림찾기 ......

숨은그림찾기는 그림속에서 작은 물건을 찾으면서 주의력과 집중력이 키워지고, 하나하나 작은 것을 세밀하게 살피는 관찰력이 발달합니다.

숨은그림을 다 찾으려면 인내와 끈기가 필요하고 한 페이지를 넘길 때마다 성취감을 얻고 성실한 학습태도를 익힐수 있어요. 빈칸 색칠하기, 스티커붙이기, 선 연결하기, 같은 그림찾기,상상하여 그림 그리기 등 다양한 활동을 통해 창의력과 상상력이 자란다고 합니다~~ㅎㅎ

 

 

3권에서는 물고기와 말발굽을 찾는거에요~~

아들이 말발굽에 대해서 물어보더라구요.

사람이 신는 신발처럼 말에게 신발을 신겨주는거라고... 그걸 말발굽이라고 설명을 해주었어요.

신발이 안보인다고 하는데 ㅎㅎ

발다닥에 딱맞는거라고.... 못으로 고정시킨다고 하니 이해를 못하더라구요. ㅎㅎ

약간 놀란 표정이었는데 설명이 어려워  거기까지 했어요~~

 

 

3권에서는 다양한 물고기가 나와요~~

크고작은 여러가지 색의 물고기들이 나온답니다 ㅎㅎ

색칠하기와 함께 있어서 숨은그림을 찾은후에 별이 그려져 있는 칸을 색칠하면 어떤 친구가 보이죠 ㅎㅎㅎ

 

아들이 좋아하는 공룡이 나왔어요~~ㅎㅎ

티렉스와 트리케라톱스가 나왔내요 ㅎㅎ 스티커를 찾아서 붙이는 새로운 숨은그림찾기죠~~

너무 좋아해서 신이나서 했어요~~

 

 

피오나와 프레디는 회전풍차 타는것을 좋아한데요~~~

회전풍차안에서 찾아야 할 물건들과 단어를 써 보는 페이지에요~~

은근 빨리 찾을것 같았는데 의외로 시간이 좀 걸렸내요 ㅎㅎ

 

 

오티스는 마시멜로를 좋아해요~~~

캠핑을 갔어요~~ㅎㅎ

캠핑장에서도 다양한 물건들을 찾아보고 번호순서대로 점을 이어 볼 페이지가 소개됩니다~~

캠핑장에 갈때 가지고 가는 물건이 보이는데 ㅎㅎ  보이시나요?

 

 

 

마지막 페이지에 정답과 스티거가 있어요.

시작할 때 부터 뜯고 시작했지요~~~ ㅎ

 

 

스티커가 있는 숨은그림찾기 시리즈는 총 7가지로 나왔내요~~

 

이번 허니에듀를 통해서 스티커를 통해서 숨은그림찾기를 만나볼 수 있어서 너무 감사하고

재미있었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