똑똑해지는 숨은그림찾기 2 - 풍선, 컵케이크 똑똑해지는 숨은그림찾기
Highlights 편집부 지음 / 아라미kids / 2019년 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하이라이츠 " 똑똑해지는 숨은그림찾기 2 ( 풍선, 컵케이크 )

 

 

아라미kids

 

하이라이츠사의 숨은 그림찾기 시리즈는 전문 연구원들이 다년간 연구를 통해 개발한 교육 프로그램입니다.  재미있고 지속적인 놀이를 통해 어린이들의 흥미를 잃지 않도록 구성되었다고 하내요.

스티커가 96개가 있어서 엄청 열심히 붙힙니다~~ㅎㅎ

 

미국에서 가장 인기 있는 하이라이츠사의 숨은그림찾기책으로 재미있고 지속적인 놀이를 통해 학습효과를 두 배로 높일수 있다고 하내요ㅎㅎ

 

이 번 시리즈에서는 스티커도 있어서 아이들이 더욱 좋아하는거 같아요ㅎㅎ

 

 

숨은그림찾기로 여러 물건들이 숨어 있어요~~ㅎㅎ

정말 눈에 불을 키고 아들이 찾았는데 라임을 찾는데 의외로 시간이 오래 걸렸어요.ㅎㅎ

역시 바로 앞이 ㅎㅎ  바로 코앞인데도 못찾더라구요 ㅎㅎ

 

색칠하기는 딱보더니 뭔지 알겠다고 하며 열심히 칠하더라구요 ㅎㅎ

케이크라며.....^^

 

 

이것이!!!

스티커 붙이는거에요~~ㅎㅎ

그냥 붙이는것도 아니고 숨은 그림을 찾아서 붙이는거라서 ㅎㅎ

이중으로 ㅎㅎ  얼른 붙이고 싶으나 어디 있냐며 ㅎㅎ

다 하고 나서는 색칠도 한다고 하더니 안하고 넘어 갔내요 ㅎㅎ

 

찾아야 할 숨은 그림들이 있고 물론 '풍선'을 찾아야 하고요 ㅎㅎ

이번에는 찾아야 할 물건들의 단어를 영어로 써보는 페이지에요 ㅎㅎ

이것 저것 다양하게 있어서 좋은거같아요.

숨은그림찾기만이 아니라 스티커붙이가와 단어쓰기,색칠하기, 숫자를 순서대로 점을 이어보는 페이지도 있어서 좋내요 ㅎㅎ

 

풍선을 찾는거라 페이지들 마다 풍선을 찾아야 하내요.

컵케이크는 어디에 있을까요? ㅎㅎ

 

같은 형식으로 컵케이크가 다양하게 나옵니다.

색별로 다양한 풍선이 나왔듯이 컵케이크도 ㅎㅎ

 

뒷쪽에 정답과 스티커가 있어요. ㅎㅎ

스티커를 모두 뜯어서 척척 !!!

열심히 붙혔어요~~^^

 

허니에듀를 통해서 새로운 시리즈의 똑똑해지는 숨은그림찾기를 만나게 되어 재미있었어요.

감사합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