팩토슐레 Math Level 3 : Numbers 수 팩토슐레 수학
매스티안 R&D 센터 지음 / 매스티안 / 2018년 1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팩토슐레 MATH LEVEL 3 NUMBERS ( 수)

 

팩토슐레 MATH LEVEL 3 수 는 1부터 50까지의 수를 알수 있는데요.

스티커와 활동지로 구성이 되어 있어요.

스티커 활동이 있어서 아이가 재미 있게 잘 하고 재미 있어 하내요.

 

 수를 세어 보고 스티커로 숫자를 붙여 보는 활동이에요.

아이가  너무 쉽다며 쓱쓱.... ㅎㅎ  그런데 이게 스티커를 붙이는거라서요... 스티커를 잘 붙이는것도 활동의 마지막 작업같더라구요. 서두르다가 잘못 붙이기도 하겠더라구요.ㅎㅎ

 

스티커 작업도 있지만...

1~20까지, 1부터 50까지 숫자를 순서대로 찾아서 줄로 긋는 활동도 있어요.

급하게 하다보면 정말 순서를 넘길수도 있죠..ㅎㅎ

차근차근 순서대로 하면 동물들이 만들어 져요~~

 

 

다양한 활동이 있지만 주사위를 만들어서 1부터 50까지의 수를 읽어보는 게임도 있어요.

미끄럼틀과 사다리가 있어서 오르락 내리락 하며 게임이 진행됩니다.

몇번이나 했는지 ㅎㅎ

너무 긴 숫자보다 50이 적당한듯 하더라구요. ㅎㅎ

 

 

10씩 숫자 범위에 따라서 색을 달리해서 색칠하는 것도 있어요.

색칠을 다 하고 나면 동물이 완성 ㅎㅎ

 

 

 

숫자 쓰기도 있고 다양하게 수에 대해서 스티커붙이기, 쓰기, 게임등등 재미있는 활동들이 많아요~~~ㅎㅎ

 

 

10씩 묶음수에 대해서도 알수 있내요~~

1작은수. 1큰수도 찾아볼수 있고~~  10작은수 10큰수도  찾기 있답니다~

활동지가 다양하게 있어서 숫자를 그냥 읽고 쓰기를 통해서 접해보는게 아니라 게임과 색칠과그리고 활동지를 통해서 접할수 있는것이 좋은거 같아요. ㅎㅎ

 

팩토슐레 MATH LEVEL3 는 교재와 교구를 활용해서 활동도 이루어지니 더욱 재미있을것 같아요.

누리과정 초등수학과정을 연계하여 수학의 5대 영역(수와 연산, 공간과 도형, 측정,규칙, 문제해결력)을 균형있게 학습할수 있도록 구성되었고 특히 가장 중요한 수와 연산은 각 권으로 구성하여 깊이 있는 학습이 가능하도록 되어 있내요.

 

4,5,6세 연령별로 학습할수 있도록 설계한 놀이 수학으로 매일매일 놀이 하듯 자르고,붙이고,색칠하고 재미있는 30가지의 활동을 통해 창의사고력을 기를 수 있게 되었어요.

 

팩토슐레는 동화책풍의 그림들을 수록하여 아이들이 수학을 더욱 친근하게 느끼며 좋아할수 있도록 구성되었고 한글을 최소화하여 학습내용을 직관적으로 이해 할수 있도록 되어있어요.

 

 

허니에듀를 통해서 팩토슐레를 만나게 되어 좋은 경험을 할수 있어서 너무 감사합니다~~ㅎㅎ

아이가 너무 좋아해서 팩토슐레의 맛을 제대로 보고 있내요~~ㅎㅎ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