똑똑해지는 소방관 놀이 퍼즐 - 직업탐험 5-8세
알리스 튀르쿠아 그림, 박선주 옮김 / 아라미kids / 2018년 9월
평점 :
절판


똑똑해지는 소방관 놀이퍼즐 (직업탐험 5~8세)

미로찾기, 점 잇기, 다른그림 찾기,이상한그림찾기,색칠하기

아라미 Kids

 

그림 알리스 튀르쿠아  옮김 박선주

 

재미있게 즐기며 배우는 소방관에 대한 모든것들을 이 책을 통해서 간접 체험을 할수 있어요.

불을 끌 때 어떤 장비들을 사용할까?

소방서에는 세 가지 탈것이 있다고? 소방관들은 불난 집에만 출동할까?

미로찾기,점 잇기, 다른 그림 찾기,이상한 그림 찾기,이름 맞히기,색칠하기를 하면서 소방 장비에 대해 배우고 소방관이 어떤 일을 하는지 알아볼수 있어요~~

 

허니에듀 서평단으로 이 책을 만나볼수 있었는데

책이 도착하자마자 아들이 너무 신나게 책을 살펴보더니 하고 싶은 것을 골라서 재미있다며

한 권을 다 할 기세였어요~~ ㅎㅎ

 

이 책은 "이렇게 활용하세요~~"라는 첫 페이지를 살펴볼수 있어요.

 

 

 미로찾기내요~~ㅎㅎ  길이란 길은 다 찾아 갔내요~~

 

 

 다른 점 찾기에요~~ 아들이랑 초 집중하고 찾았내요.

찾다보니 오타인지 그림의 오류인지 한 가지 더 찾은것도 있었어요 ㅎㅎ

 

 

점 잇기 놀이는 1부터 40까지의 점으로 구성되어 소방차를 그리는 놀이에요~

패턴놀이도 함께 구성되있어서 다양한 놀이를 할수 있어서 시간가는줄 모르고 재미있게

체험했어요~ ㅎㅎ

색칠하기도 있어서 집중도 아주 쏙쏙 잘 하며 꼼꼼하게 색칠 할수 있었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