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티 입은 늑대 팬티 입은 늑대 1
윌프리드 루파노 지음, 마야나 이토이즈 그림, 김미선 옮김, 폴 코에 도움 / 키위북스(어린이) / 2018년 8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팬티 입은 늑대

 

윌프리드 루파노 글.   마야나 이토이즈 그림.      폴 코에  도움.  김미선 옮김.

 

제목에서 부터 귀여운?? 느낌이랄까??  궁금증이 생기는 책이다.

늑대!!  늑대라고 하면 일단은 사납고 굶주름으로 으으렁 거릴것 같은데 이 팬티 입는 늑대는 ㅎㅎ

귀엽고 왠지 친근함까지 느껴진다.

숲 속 동물들은 소문에 소문으로 산꼭대기에 사는 늑대 한 마리에 대해서 무시 무시한 소문을 듣게 되는데.....

 

멀리에서 울음소리를 들어도 온몸이 얼어 붙을 듯 살벌하고 눈빛도 무시무시한 늑대라고....

 

숲 속 동물들은 어떻게 하면 늑대로 부터 안전할 수 있는지에 대해서 여러가지 방법들과 물건들을 하나씩 하나씩 소개가 되는데 너무 황당? 웃긴것은 "늑대가 무서우신분? 견과류를 드세요~"라는 ㅎㅎ 견과류가 무서움에 도움이?? ㅎㅎ

 

 

늑대가 또 숲 속의 동물을 둘이나 잡아갔다고 신문에 나오고~~

늑대 경보기....올가미도 팔고....

ㅋㅋ 동물들이 태권도도 배운다~~

울타리도 만들고.... ㅎㅎ 견과류까지 등장~~~ 

 

아들과 보면서 늘 했던 말이 떠올라서....

견과류를 먹으면 머리에 좋다고 했는데 책 에서 늑대가 무서우면 견과류를 먹으라고 해서 ㅎㅎ

숲속 동물친구들은 모두 모여 늑대에 대해서 자세하게 설명을 듣고.... 마치 늑대 예방교육을 받는듯한 ㅎㅎ

 

 

ㅋㅋ 너무 웃겨서~~~

드뎌 용감은 군인이 등장!!! 음..... 동물중에서 스컹크인가??? 싶기도 한데.. 일단 늑대를 잡기 위한 용감한 군인이 등장하여 모두 편안하게 잠들게 해준다는데..... ㅎㅎㅎ

 

 

엄청난 길이의  늑대 코와 눈빛에 놀란 용감한 군인은 어디로.... ㅎㅎ

잠시 놀란 용감한 군인은 늑대가 늑대가 아닌것 같다는... 팬티까지 입고 있는 늑대에게가서 긴급상황이라며 피하라고...ㅎㅎ

늑대는.... 늑대인데 늑대라고 말도 못하고 ㅎㅎㅎ

번뜩번뜩 무시무시한 눈빛도...

이빨도 곡괭이처럼 날카롭지도....

산꼭대기에 살아야 한다는데....

 

바로 그 늑대가 팬티 입은 늑대!!! 바로 앞에 있는 늑대!!! ㅎㅎㅎ

 

 

팬티를 입게된 사연을 소개하는데....^^

늑대를 구해준 소중한 팬티라고 하는데....

궁금하시죠??? ㅎㅎ 

책을 통해서 확인을?? ^^

 

 

더 이상 늑대가 위험하지 않다는 것을 알게 된 후....

울타리와 덫, 숲속 신문, 늑대 공포증을 이겨내기라는 강연도..... 모두 필요없게 되어 버렸다..

늑대가 무서워서 힘들었는데 더이상 늑대가 무섭지 않게 되었는데 왜 더 힘들까???!!

도대체 왜 사는거야??

두려움이 삶의 이유야??

동물들은 자기들이 우스워졌다고.... 사는 이유에 대해서 다시 걱정하고 고민하게 되었다.

삶의 이유를 찾고 싶으신분들은 다시 견과류를??? ㅋㅋㅋ

 

 아이들을 위한 동화책이 때로는 어른을 위한 동화책이 되는 경우가 있다.

어떤 책을 만나는가에 따라 다르겠지만....^^

이 책은 두려움과 걱정을 하다가 기회를 놓치게 되는 어른들을 위한 책 같다~^^

그 두려움과 걱정은 그저 내가 어떤 마음을 먹는가에 따라  아무것도 아닌것이 된다는것 ㅎㅎ

 

허니 에듀를 통해서 팬티를 입은 늑대를 만나게 되어서 감사하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