똑똑해지는 New 숨은그림찾기 8 - 가게 똑똑해지는 New 숨은그림찾기 8
Highlights 편집부 지음 / 아라미 / 2018년 4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똑똑해지는 NEW 숨은그림 찾기 8 가게(아라미 출판사)

 

 

 

300개의 숨은그림과 50여 가지의 스티커도 있어요.

관찰력은 물론 집중력까지 키워 주는 숨은그림찾기시리즈네요 ^^

저는 허니에듀 를통해서 접하게 된 책입니다~~

 

숨은그림 찾기와 퍼즐 맞히기, 숨은그림에 스티커를 붙이고 색칠하기. 내가 직접 만드는 숨은그림찾기 등 다양한 활동이

아이들의 창으력과 상상력을 쑥쑥 자라게 도와 줄 책이내요.

주제별로 짧은 이야기가 있고 숨은 그림 찾기와 함께 영어도 접해볼수 있게 되어 있어요.

 

 

스티커를 붙이고 색칠하기 인데 우리 아들은 아꼈다가 하고 싶은가봐요~~^^

천천히 나중에 하겠다고 하내요^^

 

 

그리고 정답이 있더라구요^^

아들이랑 30개의 숨은 그림 찾기를 하는데 진짜 저도 잘 못찾겠더라구요.

정답이 있었는데 꾹꾹 참고 열심히 찾기 했답니다~~

자꾸 보게 될까봐....

 

숨은 그림찾기를 하면서

마치 탐정이 된것 같다면서 열심히 찾았어요~

책을 거꾸로도 봐야 한다면서

열심히 찾는 중이었어요~~^^

 

참고로 7살 남자아이에요~

빨리찾기 시합형식으로 했는데 정말 눈에 불을 켜고 찾더라구요 ㅎㅎ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