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0만 원으로 시작하는 부동산 경매 재테크
시골아이 지음 / 미래지식 / 2007년 3월
평점 :
품절


예전에 어떤 이에게 들은 말이 있었다.

어떤 돈 많은 할아버지께서 은퇴 후 여기저기 돌아다니시면서

경매를 하시고, 그로 인해 돈을 번다는 이야기다.

그 얘기를 듣고 역시 돈이 돈을 버는구나...

돈 많은 사람들은 좋겠다 하는 생각을 했었다.

 

그런 나의 생각을 180도 바꾸게 해주는 책이다.

굳이 돈 많은 할아버지가 아니어도 경매를 할 수 있고,

그런 사람들이 많다는 것이다.

저자가 얘기한 것처럼 사람들의 인식 속에 있는 경매의 모습이 아니었던 것이다.

 

또한, 난 무지하게 돈이 많아야 할 수 있는 줄 알았다.

물론, 적은 돈은 아니다.

하지만 내가 생각한 것처럼 엄청난 돈이 필요하고

돈이 엄청나게 있는 사람들만 하는 것이 아니라는 것이다.

 

경매를 하고자 하는 사람의 필독서가 될 듯 하다.

너무나 잘 엮어져 있다.

나 같은 사람도 이해할 수 있을 정도로 친절한 설명과 체계적인 구성으로 이루어져 있다.

또한 저자의 경험을 바탕으로 하여 상황상황을 설명하니 이해하기도 쉽고

더 많이 와 닿았던 것 같다.

경매 물품에 대한 이야기부터 해야 하는 것들...

일어날 수 있는 일들과 해결방안에 대한 예...

 

어렵다면 어렵게 여길 수도, 어렵게 이야기를 풀어나갈 수도 있는 얘기들을

재밌고 이해하기 쉽게 엮어져 있어서

지루하지 않고 재미나게 읽을 수 있었다.

강추하는 책이다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