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의 부 1 : 알파편 - 세상에서 가장 빨리 99.9% 부자 되는 법! 내일의 부 1
김장섭 지음 / 트러스트북스 / 2020년 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요즘 갑자기 재테크 책을 많이 읽게 되네요.

이 책은 이전에 <부의 속도>라는 책을 쓴 돈파파 

작가가 해외주식투자를 할 때 많은 가르침을 받았다고 

해서 보게 된 책입니다.


저자는 조던이라는 필명으로 유명한 분이라고 합니다.

저는 업무상 한 5년간은

거의 재테크와는 멀어져 살아서

잘 모르는 분인데 여하튼 두 책에서 

온라인에서는 유명한 투자자라고 합니다.


사실 아직 한번도 해외주식투자를 안 해본 

사람으로써 요즘 젊은 직원들이 많이들

해외주식,암호화폐에 투자하는데 

사실 제가 몰라서 뭐라고 조언하기 힘들어서

요즘 재테크 트렌드를 알고 싶기도 하고

어떤 점이 젊은 투자자에게

매력으로 다가오는지도 알고 싶어서 

읽게 된 책입니다.


한마디로 이 저자의 주장은

"부동산 시대는 갔다. 아파트도 상가도 토지도 

아니고 무조건 주식을 투자해라.

그거도 세계1등 주식에 투자하라" 조언합니다.


이 저자는 미국주식이 가장 좋다고 하고 있지만

제가 요즘 읽고 있는 또 하나의 책 <돈의 인문학>에서는

미국의 달러화의 몰락에 대비해

금과 은을 포트폴리오에 담으라는 이야기도 하고 있습니다.


투자의 판단은 각자가 하는 것이니

너무 전문가의 말만 듣지 않고

제2의 사고 ..통찰력을 가지는 투자자가 되길 바래봅니다.


함께보면 좋은 내용

https://blog.naver.com/dayhyub/222185990876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