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의 알고리즘 (골드 에디션) - 잘될 운명으로 가는
정회도 지음 / 소울소사이어티 / 2021년 4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저는 타로카드를 좋아하기도 하고 재미로라도 보는 편인데 정회도님께서 쓰신 책이 나왔다고 해서 꼭 읽어보고 싶었습니다! 유튜브에도 검색하면 나오는 분인데 운에 대한 이야기를 담았다고 하셔서 너무 궁금했습니다! 사실 아무리 실력이 있어도 운이 따라주지 않으면 성공하기 힘들수도 있다는 이야기를 하도 들어서 인지 과연 타고난 운이라는 게 존재할지도 궁금하더라구요! 우리에게 일어나는 크고 작은 일들은 그냥 일어나는 법이 없다고 하는데 이 책에서도 비슷한 내용들을 많이 담고 있었습니다. 일단 목차만 보더라도 흥미있는 부분이 많습니다. 어떻게 보면 자기계발서와 비슷하다는 느낌을 받을수 있는데 이 책을 읽으면 뭔가 끊어내야 할것은 확실히 끊을수 있겠다는 생각도 들더라구요. 하나의 주제들을 그냥 쭉 설명만 늘어놓는 것이 아닌 자신의 사례와 맞물려서 설명을 해주시는 부분도 재미있었습니다. 그리고 타로마스터셔서 관련 예시가 많아서 흥미롭기도 했습니다. 개인적으로 자기자신이 체크하면서 확인을 해볼수 있는 부분도 있어서 좋았고, 중요한 곳은 아예 검정글씨로 진하게 표시가 되어있어서 나중에 그 부분만 다시 읽어도 도움이 될듯 했습니다. 어떻게 생각해보면 당연한 이야기아닌가 싶지만 그 당연한것도 지키지 않는 경우가 많아서 다시 상기시키는 것도 큰 도움이 될것이라고 생각이 듭니다. 정말 기억하고 싶은 문장들이 많지만 인생을 살면서 가장 중요한 것은 균형이라는 것이라는 문장을 새기고 싶네요. 너무 운만믿다가는 다 망쳐버릴수 있는것처럼 내가 가질수 있는 그릇에 비해 특정한 영역의 운이 너무 높아지면 다른 부분은 깨질수 있는 것을 말씀하시는 듯 했습니다. 뭔가 단순하게 운적인 부분 뿐만이 아닌 삶을 삶면서 도움이 되는 말들도 많은듯 해서 재미있게 읽은 책이네요!목차입니다!예를들면 운 총량의 법칙이라던지 운이 바뀔떄 나타나는 징조 등등 흥미로운 내용들이 많습니다. 실제로 읽어도 재미있는 부분들도 있더라구요!어떤부분은 어디서 많이 들어본 이야기다 싶은 부분도 있고, 어떤 부분에서는 이렇게 생각할수도 있구나 싶은 부분도 있었습니다! 본인이 가장 기억하고 싶은 부분을 체크해서 그부분만 기억해도 좋을것 같았습니다. 약간 읽을수록 자기계발서 같은 느낌도 들어서 저는 좋았습니다. 이 책에서도 선택에 대한 중요성을 이야기 하는 부분이 있는데 그 부분을 진로와 진학, 사랑과 이별, 직장과 인간관계등으로 세분화 시켜서 이야기 해 놓은 부분도 인상깊더라구요! 읽다보면 왜 긍정적인 생각을 하면서 살아야 하는지 이해하는 부분도 있고, 주변의 환경과 사람들이 얼마나 중요한지 다시금 깨닫게 됩니다!전체적인 책의 구성입니다. 한 챕터당 내용이 너무 많지는 않아서 좋아하고 끌리는 부분부터 읽어도 좋을듯 합니다! 바쁘신 분들은 재미있는 부분만 골라읽으셔도 내용을 이해하는데에 전혀 문제가 없어서 좋았습니다. 그리고 가끔 그래프나 통계자료가 필요한 부분에서는 적절하게 삽입되어 있어서 신뢰도 가고 좋더라구요!

가만히 생각해보면 귀인과 악연에 대한 이야기도 재미있었고, 사람의 에너지에 대한 내용도 기억이 남네요~

여러가지 사례들과 함께 설명해주셔서 좋았습니다. 뭔가 남일같아 보이지 않는 사례들도 있어서 자세히 읽은 부분도 있었습니다!책표지도 그렇고 전반적으로 신뢰감을 주는 느낌입니다! 처음에 딱 봤을때는 좀 두껍나? 싶었는데 생각보다 재미있어서 금방 읽게 되더라구요! 책을 보면 일반판도 있고 골드에디션과 큰글자도서도 있다고 하니 마음에 맞는걸로 구매하시면 더 좋을것 같다는 생각도 들었습니다^^그리고 흥미를 끄는 주제들이 많아서 궁금함에 계속 읽게 되는 부분도 있습니다!

자기계발서 좋아하시는 분들은 이 책 재미있게 읽으실수 있지 않을까 생각드네요!

좋은 책 감사합니다!

주변 지인들에게 추천 많이 하겠습니다~~


[이 포스팅은 컬처블룸을 통해 제품 또는 서비스를 제공받아 작성된 글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