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ook] 잘생긴 개자식 뷰티풀 시리즈
크리스티나 로런 지음, 김지현 옮김 / 르누아르 / 2015년 5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이런 e-book 으로 나오네요? ㅋ
책장 넘기고 있는건데.. ㅎㅎ
음~~~~!!!
내용은 뭐랄까 좀 그렇고.. 좀더 읽으면 어떨지 모르지만요..
근데 지금 쓰려고 막 생각하고 있는 구성과 참 비슷해서 참고자료 삼아 읽고 있답니다... ㅋ
요건 참 마음에 듭니다...
컨셉을 아주 잘 잡았다는 느낌이랄까요! ㅎㅎ

찬바람 부는 주말이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