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ook] 사랑늪
해화 / 스튜디오12 / 2023년 4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해화 작가의 사랑늪입니다. 저는 2015년에 (주)조은세상에서 간행한 전자책 단행본 소장하고 있었어요. 이번에 일부 가필 하고 외전을 추가했다는 출판사 소개글 읽고 바로 구입했습니다. 실제로 제가 구입 기록을 보니 원스토리( 구 원스토어 북스)에서 2018년 하반기에 구입해서 읽었더라고요. 거의 5년 전이라 작가님의 책 제목은 확실히 기억하고 있지만  내용은 느낌 상 처음 읽는 것은  같기도 했고, 생각나는 내용은 5%도 제대로 없었어요. 다시 읽어서 좋습니다. 기 구매한 책과 프롤로그만 비교했는데 군데군데 수정한 것이 보였습니다. 사실 거의 10년 이상 된 책이나 다름이 없어서 많이 올드하다는 느낌이 들지만 제가 워낙 작가님을 편애하다 보니 넓은 다시 마음으로 읽었어요.  작가님 소설의 주인공들 이름도 거의 기억했는데 이번에 다시 읽으면서 송은재와 강지혁도 기억하려고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