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ook] [세트] 로맨틱 플로우(Romantic Flow) (총3권/완결)
서단 / 로즈엔 / 2021년 9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서단 작가의 로맨틱 플로우 세트 입니다. 이번에 이벤트가 겹쳐서 사실 현대물이라는 정보만 알고 일단 결제부터했어요. 서단 작가님은 제가 이름을 기억을 못햇지만 전자책 앱에서 결정적 순간 1,2권 이미 구입했었더라구요. 제가 온라인 서점 6개정도 전부 이용하고 있고  해당 서점에서 이벤트 도서도 기회가 생기면 거의 구입하고 이벤트도 많이 참여 하다보니 책을 구입하는 속도보다 읽는 속도가 느려서  구입한지 6개월지났는데 읽지를 못했어요. 이책은 리뷰 이벤트가 있어서 다운 받고 1권 읽는 중인데 생각보다 몰입은 잘 안되서 중간에 쉬었어요. 후기에 보니 조금 지루하더라가 있던데 초반에 제가 집중을 못해서 다음에 다시 차근차근 읽으려고요 이벤트 감사합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