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ook] [세트] 찬란하게 빛나는 (총2권/완결)
금설월 / 베아트리체 / 2021년 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금설월 작가의 찬란하게 빛나는 세트 입니다. 2권중에 1권 절반정도만읽었어요. 24일에 구입했는데 구입할때 현대물이라는것 만 보고 구입했어요. 2월에는 알라딘에서 두번째로 구입한 전자책입니다. 하트 팡팡 이벤트 목록에서구입했어요. 책 tts로 읽으면서 책소개 읽었는데 강압적 요소가 있다고 해서 내 취향아닌데 잘못 샀다했는데 생각보다 심하지는 않았어요. 평범한 직장인인 여주가 친오빠의 거짓말에 ... 오빠가 여동생의 개인정보를 이용해서 2억이라는 큰 돈을 대부업체에서 빌려서 잠수탔어요. 그 빚은 고스란히 여주가 떠안게되면서 성매매업소에 팔리게되었습니다.  그리고 남주는 대부업체 사장인데 비밀이있는 남자인가봐요~ 일단 술술 잘 읽히는데  2권까지 장편이라 어떻게 전개될지는 전혀 모르겠습니다. 그냥 읽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