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책] [세트] 검은 군주의 꽃 (총3권/완결)
서진효 / 페리윙클 / 2020년 6월
평점 :
판매중지


페리윙클이 출판사 이름인데 저는 처음 구입해봅니다. 서진효 작가님 소개를 보니 두번째 작품이고 전작이 sf 로맨스라고 해서 한번 읽어 보고 싶었습니다.

7월 들어서 이벤트 앱 푸쉬 알람 받고 그냥 고민없이 바로 구입했습니다. 3권짜리 장편이지만 그래요 로판들 몇번 안 읽어봤지만 대부분 장편이더라구요. 남주는 젊은 왕, 여주는 남주가  왕자 시절에 길거리에서 팔리고 있던 가난한 집 여자아이었는데 왕자가 구입??? 인신매매가 합법적인 시대가 배경인가봐요. 아무튼 왕자가 딸을 팔고 있는 아비에게 돈을 주고 산 노예인데  호위기사가 되었다가 술 취해 밤을 보내고 그런 생활이 3년 이상되었더라구요. 왕이 된 후에는 기사를 그만두게 하고 후궁으로 하는것으로 소설이 시작됩니다.왕비가 따로 있고 정치적인 상황 아직 왕권이 약하고 공신세력들이 큰 편이라 여러 고난이 있을 것 같더라고요. 

전권 읽고나지 가상의 시대를 배경으로 하는 로판이었지만 작품에 등장하는 왕국을 배경으로 한  사극 드라마 보는 느낌이었습니다.  소재가 반란진압과 왕권강화하는 내용이라 역사 공부한 느낌이었어요. 우리나라에 계유정난이라, 인조반정 이후에  공신들 반란으로 숙청하고 그런 것과 비슷한 느낌적 느낌. 로맨스와 감정적인 내용이 없는 것은 아니지만 왕국에서 벌어지는 사건사고에 비교하면 이야기에서 로맨스 비중이 적었어요. 그래도 술술 잘 읽혔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2)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