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전자책] 배드 아일랜드 1 ㅣ 배드 아일랜드 1
로즈라인 / 로즈엔 / 2020년 5월
평점 :
이 글에는 스포일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로즈라인 작가의 배드아일랜드 시리즈 3권중에 1권입니다. 엄청 장편인데 분권으로 구입해서 1권만 읽고 리뷰씁니다. 작품의 여주는 성명 미상, 국적 미상, 나이 미상입니다. 기억을 잃은채로 알수없는 어딘가에 관과 같은 공간에 감금되고 학대당하고 있었어요. 처음에는 여주가 악몽꾸는 내용인줄 알았는데 실제 상황입니다. 검음 머리의 동양인으로 몸에 문신으로 남한 사람같다는 추측과 이름이 이수인것같다고 생각하지 정말 아무정보도 없고 감금된 동안 학대당한것만 기억하고 있었어요.
남주는 비행기 사고로 조난 당한중에 화재난 건물에서 여자를 구해주었어요. 현재 아일랜드 근해의 무인도 였고 과거에는 한센병 환자들을 격리했던 점으로 20년전까지는 관광지였으나 현재는 영국에 그레이엄 집안의 사유지인 위치 이름 불명의 섬에 조난당해있습니다.
더불어 같이 조난당한 사람이 6명이 더있는데, 축구선수 5명과 비행기 승무원 여자1명입니다. 축구선수 일부는 욕정에 노예들로 비정상적인 행동을 하는데,, 뱀이 불쌍합니다. 아진짜 더럽더라구요. 1권만 봐서는 정말 어떻게 이어질지 예측이안되더라구요. 2권,3권도 구입했습니다.
그리고 표지 일러스트가 진짜 멋진데 소설 속에 여주는 위아래 흰색 속옷만 입고 있다가 남주의 도움으로 옷 있는데 그 느낌이랑, 남주의 외모를 진짜 잘 살린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