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출처 : 밀키웨이 > [퍼온글] [그림책 산책] 앤서니 브라운 원화전에 가기 전에 잠시 ^^
이번 주말에 보러갈 앤서니 브라운 원화전. 선릉역 근처에 개관한 그림책 전문 미술관 ThinkThink의 개관 전시회랍니다. 선릉역에서 내려서 선릉공원을 끼고 좀 걸어들어간 곳에 위치한다고 하네요. 앤서니 브라운 원화전에 갈 생각에 가슴이 두근거립니다. 얼마나 멋질까나.. 가기 전에 잠시 맛보기로 보여드릴게요. ^^

앤서니 브라운의 사진입니다. 아틀리에에서 찍은 컷이라는데, 얼굴이 어둡게 나왔네요. 이번에 제일 자전적인 <행복한 미술관>이 나온다는데 어떤 이야기인지 무척 궁금합니다.


행사를 알리는 포스터입니다. 역시나 앤서니 브라운은 고릴라와 침팬지이군요. 전시장에서 포스터를 팔면 한 장 사오고 싶습니다.

흐.. 예쁘지요? 이것이 무엇인고 하니 바로 입장권입니다. 모두 13종류라고 하는데요. 각각 앤서니 브라운의 그림으로 만들었습니다. 티켓의 아래부분을 떼어내면 책갈피로 사용할 수 있도록 이렇게 만들었다고 합니다. 아이디어가 참 멋지네요. 앤서니 브라운 팬이라면 13종류를 무척 갖고 싶을 듯. 제가 가지고 있는 티켓은 왼쪽에서 다섯번째입니다.
ㅎㅎㅎ 가고 싶으시죠? 이번 전시는 어린이는 입장이 공짜고 어른만 입장료를 내면 된다고 합니다. 4000원이라네요. 갔다와서 재미있는 후기 쓰겠습니다. 그리고 정보 하나. 금요일부터 앤서니 브라운 원화전 초대권을 주는 이벤트를 시작합니다~ 이벤트 코너를 유심히 보시길. 선착순 100명에게 드리는 기회입니다.
PS. 원화전 정보입니다.
전시 기간 : 2004년 6월 5일 ~ 2004년 7월 4일
관림 시간 : 화요일~일요일 오전 11시 ~ 오후 9시
수요일은 Kid's Day 어린이 이벤트의날, 오전 10시에서 오후 5시
매주 월요일 휴관
관람 안내 02-563-9611
찾아오시는 길 : 지하철 2호선 선릉역 10번 출구에서 강남등기소 방면으로 가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