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첼의 장미 모티브 손뜨개 소품 31
양선영 지음 / 팜파스 / 2018년 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딸기별님의 서평 이벤트에 당첨되어 읽어본

레이첼의 장미 모티브 손뜨개 소품 31을 소개하려 합니다

책 표지에 있는 장미 모티브에 반해서

꼭 레이첼의 장미 모티브 손뜨개 소품 31의 서평을 쓰고 싶다고

막연하게 생각만 하고 있었는데

하나하나 따라 만들어 보면서

더욱 반하게 되었답니다

천천히 책 소개를 해볼게요 ~

제가 반했던 책표지입니다

너무나 따뜻해 보이고 사랑스러운 사진이에요

내용은 더욱 알차니 천천히 따라와~~~ 보세요~~

 

 

양선영님이 레이첼님 이세요

저도 잘 몰랐었는데 이번 레이첼의 장미 모티브 손뜨개 소품 31을 보고

완전히 팬이 되었어요

 

레이첼의 장미 모티브 손뜨개 소품 31에서 제일 중요한 건

장미 모티브 만드는 법이겠지요

저도 따라 만들어 보았어요

 

 

 

꽃 모티브를 저도 만들어 본 적이 있는데

레이첼님의 장미 모티브는 처음엔 잠깐 힘들었어요

한 번 이해하고 나면 다른 장미꽃 모티브들도

쉽게 완성을 할 수가 있어요

 

 

 

위에  이 책에 사용된 실이 있잖아요

그런데 문득 폴리 수세미 실로 만들어 보고 싶어서

레이스 도일리를 따라 도전해 봤어요

 

폴리 수세미 실로 만들어도 반짝반짝 예뻐서

소품으로 사용해도 좋을 것 같아요~~

 

이번에는

파트 4 레이첼의 크로쉐 테이블에 있는

가위집을 만들어 보았어요

 

가위집에 달린 장미 모티브 때문에

레이첼님의 가위집만큼 예쁘지 않지요

그래도 가위집이 필요했는데 예쁘게 만들어져서

저는 너무 만족스럽답니다~~


 

이번에 만들어 본건 제목이 가렸는데

티팟 홀더에요~

너무너무 예뻐서 따라 만들고 싶어지시죠~~

 

사랑스러운 장미 모티브는 중독성이 강해서

자꾸만 만들고 싶어지네요~

레이첼의 장미 모티브 손뜨개 소품 31

즐거운 시간을 함께 해보세요~~~

 

 

레이첼의 장미 모티브 손뜨개 소품 31과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게 해주신

딸기별님 감사합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