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 입고 싶은 천연소재 옷 쉽게 만들어 입는 옷 3
부티크사 편집부 지음, 남궁가윤 옮김 / 즐거운상상 / 2017년 1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매일 입고 싶은 천연소재 옷


제가 매일 입고 싶은 천연소재 옷​에 끌렸던 이유는

천연소재로 옷을 만든다는 것에 매력을 느꼈어요

천연소재로 된 옷을 직접 만든다면 너무 멋있을 것 같았거든요

옷을 만들어 입는 것에 대해

의욕만 앞서고 아는 것이 많이 없어서

옷을 만드는 소재를 무엇으로 해야 할지 결정하기 어려웠는데

천연소재의 옷감과 그에 어울리는 멋진 디자인이

매일 입고 싶은 천연소재 옷​ 덕분에

여러 가지 옷을 만들어 보기 쉬워졌어요

매일 입고 싶은 천연소재 옷​의 책표지부터

자연스러우면서도 멋진 옷들로 장식되어 있어요

옷들이 편안해 보이면서도 차려입은 듯 멋있네요

 

 

1번은 제가 좋아하는 심플한 투웨이원피스 입니다

리넨 소재로 만들었고 목둘레 진동이 앞뒤가 똑같아서

다음 사진에 있는 코트로도 입을 수 있어요

같은 옷으로 생각되지 않을 정도네요

 

 

 

6번에 소개되어 있는 드로스트링 원피스입니다

소재는 타이프라이터 면 이라고 하네요

옷감 이름은 생소하지만 느낌은 우리가 알고 있는 면이네요 ㅎㅎ

이 원피스도 편해 보이고 예쁘네요 제 취향이에요~

​16번에 소개되어 있는 리넨 소재의 라이트 코트입니다

매끈하고 시원한 감촉의 원단이라라고 소개가 되어 있어요

17번은 모비엘라 소재의 라이트 코트입니다

봄 가을에 입으면 멋스러운 옷들이에요

24번에 소개된 스탠드칼라 블라우스와

접박기 스커트 투피스입니다
​타이프라이터 소재  투피스로 같이 또 따로 멋을 내었어요

 

 

30번 오프 터틀넥 판초는 모 소재로

입기 쉬우면서도 입은 모습도 예뻐서

겨울에 따뜻하게 착용할 수 있는 아이템이지요

 

위에 소개한 옷들을 자세하게 설명된 순서대로 찬찬히 따라 하다 보면

누구든 따라 만들 수 있을 것 같지 않나요~

 

 

 매일 입고 싶은 천연소재의 옷​의 최대 부록은

실물 사이즈의 11개 패턴 30개 스타일 이지요~

이번에는 옷본이 사진처럼 비닐봉지에 들어 있어서

 옷본을 떼어낼 때  흠이 생기지 않게 되어 있더라고요~~


이렇게 실물 사이즈의 옷본이 있고

소재는 어떤 걸로 해야 할지 설명이 되어 있으니

이제 예쁜 옷을 만들어 볼까요 ~~~

생각만 해도 너무 신나네요~~~

 

옷본을 사용한 후엔 다시 비닐봉지 안으로 쏙~~ 넣어주고 마무리합니다~~

매일 입고 싶은 천연소재의 옷​의 리뷰도 마무리하겠습니다~~~


댓글(1)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letso77 2019-06-27 13:36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책안에 내용도 너무 궁금 했는데 ... 실제 구매자님 께서 자세히 설명해주시고,, 보여주시니 구매하느데 도움이 많이 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