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고 귀여운 손뜨개 인형 & 옷
Applemints 지음, 방현희 옮김, 줄리줄스 감수 / 미호 / 2017년 11월
평점 :
품절



딸기별님의 서평이벤트에 당첨이 되어

작고 귀여운 손뜨개 인형 & 옷을 만나볼 수 있었어요

평소 작은 인형을 좋아해서 책 제목에 우선 반했었지만

내용을 보면 더욱 알차답니다

목차에도 나와 있듯이 숲속 친구들과 염소우체부 오리부인등등

25가지 동물 인형 외에

드레스, 재킷과 같은 옷부터

케이프, 모자, 가방에 이르는 소품까지

인형마다 콘셉트에 맞는 의상과 소품이 짝 지어져 있고

다양한 동물 인형은 물론, 옷 갈아입히기 놀이를 할 수 있는 장점이 있네요

작고 귀여운 손뜨개 인형 & 옷은

처음 인형을 만들는 분들을 위해

기초 레슨과 포인트 레슨으로

뜨개볼 마무리하는 법 등등 설명과

제작 과정 설명이 잘 되어 있어요

각 인형에 적힌 번호대로 찾아가면 만드는 법이 잘 설명되어 있답니다

1번 고양이부터 시작해서

75번까지 찾아가려면 조금 헤맬 수도 있어요

책 한 권에 75가지가 다 설명되어 있으니

처음 보면 복잡할 수도 있지만

번호대로만 잘 찾아가면 어렵지 않게

작가님이 의도하신 대로 따라갈 수 있을 거예요

 

저는 자수 실로 인형은 처음 만들어 보는데요

왕년에 십자수 한 번씩은 해보셨죠?

집에 굴러다니던 십자수 실이 있어서

토끼 인형을 만들어 보았어요

말 그대로 십자수 실만 있고

색상은 그냥 있는 대로 만들어 보았더니

배색은 엉망이에요 감안해서 봐주세요~

 

 

 작고 귀여운 손뜨개 인형 & 옷을 보며 시간 나는 대로

토끼 인형과 옷을 만들어 보았어요

옷을 직접 만들어서 입혀보니 너무 재밌는 시간이었네요

자녀들과 인형을 만들어 옷 입히기 놀이하면

즐거운 시간이 될 수 있을 것 같아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