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은맘의 손뜨개 인형 - 코바늘로 뜨는 창작 인형 인기 클래스
황부연(시은맘) 지음 / 황금시간 / 2021년 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시은맘의 손뜨개 인형

시은맘님은 블로그 이웃이기도 해서
시은맘의 손뜨개인형 책소식에 관심을 갖고
장바구니에 담아두고 있었는데
초미공님 서평 이벤트에 운좋게 당첨되어
이렇게 볼수 있게 되었어요~ 
초미공님 감사합니다 ~~

코바늘 인형 만들기 기초편을 읽다가
구석에 있던 작은 사진이 눈에 띄어 직접 만들어 보게 되었어요
이 인형은 4번에 소개된 행복한 곰돌이 입니다

만드는 순서대로 팔 다리를 완성하고요
다음페이지에 포인트레슨으로 사진과 함께
연결하는 방법이 자세하게 설명되어 있어요
봄이라 봄꽃 생각하며 노란색 행복한 곰돌이를 생각했는데
뿡뿡이가 ... 곧 귀여운 곰돌이가 될꺼에요 ㅜㅜ
눈 달기 ,인중과 입 볼터치를 해주었어요
연습을 많이 해야 겠어요
눈 다는 방법과 수놓는 방법은
코바늘 인형 만들기 기초편의 40쪽과
42~43쪽을 참조한다고 페이지 안내가 되어 있어요
도안대로 만들었는데 왜이렇게 팔이 짧을까용?
코로나 때문에 행복한 곰돌이도 배에 살이 쪘나봐요 ㅋㅋㅋ
곰돌이 모자도 만들었어요
도안만 보고 12단은 어떻게 만들지?했는데
포인트레슨 모자만들기를 보면
사진과 함께 설명이 되어 있어요~
행복한 곰돌이 옷도 만들어줘야 하고
곰사탕 막대도 만들어줘야 해서
서평후기인듯 함께뜨기인듯한 후기를 마치겠습니다~
주옥같은 16번 까지의 인형들 함께 만들어 보아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