엉뚱한 질문으로 배우는 공룡의 수수께끼 팩트 체크 사이언스 2
토머스 카나반 지음, 루크 세갱 머기 그림, 문주선 옮김, 임종덕 감수 / 북멘토(도서출판) / 2021년 3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어머! 웬일이야! 공룡 이름이 다 생각나."

조카들이 어렸을 때 몇 년 동안 한 집에 다 같이 살아서 눈 뜨면 녀석들과 놀았다.

공룡 인형을 들고서 '퍽퍽', '쿠아앙' 거리며 싸우는 '공룡 놀이'를 즐겨 하며 나도 공룡 박사가 되었다.

(이름을 못 외우거나 틀리면 짜증 내는 두 녀석들 때문에 외우지 않을 수가 없었다.)

지금은 대학생이 된 조카들의 나이만큼이나 세월이 지났는데, 기억력도 별로인 내가 공룡의 이름과 특징을 기억하고 있다니 놀라웠다. 녀석들이 제일 좋아하던 티라노사우루스, 알로 사우르스도 반갑고 늘 내 차지였던 이구아노돈도 반갑다.^^

조카들과 한창 공룡 놀이를 할 때 나에게 이 책이 있었다면 진정한 공룡 박사가 되어 녀석들을 가볍게 이길 수 있었을 텐데 아쉽다. ㅋㅋㅋㅋㅋ

다음에 조카들 만날 때 이 책을 보여줘야겠다. 나만큼 그 시절 추억이 생각날까?

"고모를 공룡 박사로 만들어준 너희들 덕분에 이 책을 혼자 낄낄 거리며 재미있게 읽었어.

고마워.

오늘은, 눈 뜨면 '고모 놀자'를 외치던 너희들 꼬맹이 때가 많이 그립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