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방구TV 2 : 별별 유형 대탐구 문방구TV 2
문방구TV 지음, 차현진 그림 / 서울문화사 / 2020년 3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생활 속 작은 공감을 담은 영상툰 문방구TV시리즈.

1권 공감툰 <친구 대탐구>에 이어

2권 유형툰 <별별 유형 대탐구> 편이 나왔어요.

유튜브 구독자들이 보내 준 아이디어로 탄생한 만화래요.

 

 

문방구TV 시리즈 2권

<별별 유형 대탐구>

일상에서 일어날 수 있는 다양한 모습을 담고 있는 유튜브가 원작이라고 해요.

재미와 유익함을 동시에 갖춘 영상을 선별하여 학습만화로 재구성했어요.

우리 주변에서 일어나는 상황들이라서 아이들뿐 아니라

어른들도 웃으며 공감하는 이야기에요.

학습만화라는 분야를 걸고 있어서 주제 관련 상식들도 실려있네요.

16가지 꿀잼유형과 상식까지 한 번에!

책에 실린 유형들 모두 ㅋㅋㅋ 웃게 만드는 이야기였어요.

귀여운 캐릭터와 특징들도 빼놓을 수 없는 포인트구요.

'방구의 공감대탐구'를 통해

나는 어떤 유형인지 체크하는 시간도 흥미로웠어요.

<별별 유형 대탐구>의

다양한 유형툰으로 이야기 공감과 재미를 느낀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