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기구독] 월간우등생학습 9개월 - 6학년 (2020)
천재교육(정기구독) / 2019년 12월
평점 :
절판


 

선물같은 월간 우등생 2월호~~ 

 

 

​월간 우등생 학습+ 과학 2월호가 도착했어요~

사진에 보이는 이 모든걸 2월호와 함께 받았어요.

보통 우등생 학습 국어,사회,과학 합본 1권과 수학, 정답지,잡지(논술이나 과학)

이렇게 3~4권이 오는데

이번달은 겨울방학호 특별부록 개념으로 일일 수학과,복습 평가

그리고, 생각지도 못했던 <똑똑한 하루 독해>5단계도 받았어요^^

총 7권이네요.


월간 우등생 학습은

교과서 발행사 천재교육이라서 더 믿음이 가는 문제집이예요.

재구매률이 86%라는것만 봐도 알 수 있는것 같아요.

한달 학원비도 안되는 비용으로 국,수,사,과를

매달 새로운 교재로 만나보는 즐거움이 있어요^^​


 

스케줄표도 표준 스케줄표와 맞춤 스케줄표를 준비해 주셔서

아이 진도에 맞게 선택할 수 있는점이 너무 좋았어요.

저는 선행보다 복습에 비중에 두고 있어서

 맞춤 스케줄표를 체크하며 하고 있어요.

매일 꾸준히 시키지 않아도 할 수 있도록

 스스로 공부하는 습관을 들이기 딱 인것 같아요.

눈에 잘 보이는곳에 붙혀두고 아이 스스로 체크하도록 하고 있어요.

 


국어,사회,과학을 한권으로 묶어서, 그리고 수학은 따로

이렇게 매달 2권의 교과 문제집을 받아볼 수 있어요.

이번 2월에는 일일연산과 복습 평가 문제집이 추가로 왔어요

월간 우등생을 정기구독으로 신청하면

 국,사,과,수학 교과진도 문제집 외에도

기초연산,일일수학,용어집이 학교 진도와

아이들 방학기간에 맞춰서 추가 구성있어요.

월간 우등생 학습을 정기구독을 하면

다른 문제집을 추가 할 필요가 없어서 너무 좋은것 같아요.

2월호에 받은 복습 평가지로 4학년 마무리 잘하면 될 것 같아요

복습을 위해 기존에 풀던 문제집을 몇 권 남겨두곤 했는데,

이젠 월간 우등생 학습만 있으면 학년 마무리도 문제없겠어요.


 

우등생 과학 2월호는 표지만 봐도 빨리 읽고 싶게 만드는것 같아요.

실험, 탐구, 진로 탐색, 최신 과학, 융합 과학, 참여 정보까지

매달 새로운 배경지식이 가득하답니다.

키워드만 잘 읽어봐도 과학 지식과 상식이 쑥쑥 쌓일거예요.

매달 다루는 지식들을 차곡차곡 쌓다보면 그 양이 엄청날 것 같아요.

다양한 배경지식을 쌓아서 아이들의 생각주머니 점점 커지겠죠.

게다가 교과연계맵이 제공되어서 아이들 교과내용도 체크하며

주제를 더 깊게 볼 수 있어서 좋았어요.

체험 코너에 소개된 곳으로 나들이 계획을 잡아보는것도 좋을것 같아요.

 


 

<똑똑한 하루 독해> 5단계도 살펴볼게요.

월간 우등생 학습을 1년 정기구독하면

학기중 1번씩 일년에 두 번 받아볼 수 있어요.

저는 이번에 처음 받아봐서 뜻밖의 선물처럼 반가웠어요.

다른 출판사의 독해 문제집과 크게 다른점이 있어요.

QR코드로 지문의 전체 듣기나 더 알아보기 등을 제공하여

아이들이 궁금해 하는 부분을 해결해 주어서 저는 이 점이 가장 좋았어요.

독해 문제집을 풀다보면 아이가 뒷내용을 궁금해하거나

전체 내용을 보고 싶어할 때가 있었는데

출처를 모르는 책들은 찾을 수가 없었거든요.

<똑똑한 하루 독해>는 이런 부분까지 고민하고

정말 똑똑하게 해결해 주신것 같아요.^^ 

 


월간 우등생 학습+과학으로 아이의 자기주도학습 습관과

다양한 지식쌓기에 도움주길 잘한것 같아요^^



 

(업체로부터 책만 무상으로 제공받아 자유롭게 작성한 리뷰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