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녀 유혹의 비밀 - 현직 픽업아티스트가 공개하는
일루시온 지음 / 한솜미디어(띠앗) / 2013년 1월
평점 :
품절


우리나라에만 있는 픽업 아티스트라는 직업. 처음에는 이게 대체 무슨 직업이지? 라고 했었다. 사실 이 직업을 처음 알게된건 필자가 출연했던 프로그램 "남희석의 52+"에서 같이 출연하셨던 분이 픽업아티스트라고 하셨었다. 그때만 해도 "대체 이런걸 왜 직업으로 가질정도이지? 대한민국 남자들이 그렇게 호구가 많은가?"라고 생각했던 기억이 난다. 그런데 이책, 읽다보니 은근 재밌고 골떄린다. <대한민국 미녀 유혹의 비밀>에는 과연 어떤 내용들이 담겨있을까?


대한민국 미녀 유혹의 비밀이라는 책은 암스라는 회사의 대표인 일루시온이라는 분이 쓰신 책이다. 이 책은 실전서라고 자신있게 서두인사말에 언급하시면서 하는 모습에 일단 꽤나 자신감 넘쳐 보이는 말들이 많았다. 실제로 여자를 어떻게 해야 꼬실수 있는가에 대해 많이 연구하였고 실제로 연애경험이 없는 남자들에게 연애의 비법을 가르쳐주는 아카데미를 운영하고 있었다. 


책에는 남자들이 스스로 관리부터 해야한다고 나오며, 실제로 잘 쓰지 않는 립글로스까지 추천하며 써야한다고 말하고 있다. 남자도 관리를 받는 시대에 필자도 동의하고 실제로 남성 화장품을 많이 쓰는편이어서, 이부분에 대해서는 동의하는 바였다.


그리고 이 책에는, 어떤 지역에는 어떤 클럽에 어떤 급의 여자들이 오는지, 그리고 여자와 섹스를 하기 위해선 어떤식으로 접근해야하는지도 나와있어서, 자칫 많은 여자들이 오해를 살 법한 글들이 많이 나와있다. 잘못하면 이 책, 여성부에 고발당할것 같다는 생각도 해봤다. 


아울러, 여자들이 좋아할만한 핫플레이스를 자신이 경험한 토대로 추천을 해놓았다. 어느정도 마케팅이 있을것 같지만서도, 실제로 필자도 가본 곳들이 몇군데 있는데 다 전부 괜찮았던 곳이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