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아이 좋은 습관 시리즈 - 전7권 - 영.유아기에 길러야 할 기본 생활 습관
파트리샤 가이스 지음, 고양이수염 옮김, 세르지오 폴치 그림 / 주니어중앙 / 2008년 6월
평점 :
절판




단단한 하드 케이스에 조르륵 담겨있는 7권의 책.. 책을 보관하기에도 좋고 깔끔하게 정리되서 좋네요.

크기도 적당하고.. 모서리도 둥근 보드북이라. 10개월된 우리 아가가 잡아 당겨도 빨아도 안전하게 튼튼한 책이더군요.

"유럽 5천만 아이들의 습관을 바로잡아준 화제의 신간" 이라는 스티커가 붙어있더군요.

기대가 되더군요... 책장을 펼쳤습니다.

 

색상도 내용도 주인공 그림도 다 마음에 듭니다.

여자 주인공은 '키키', 남자 주인공은 '코코' 입니다.

두 주인공이 7권의 책에 등장하며 아이들의 좋은 습관을 유도합니다.

우리 아가한테 읽어주니 처음엔 꽤 집중하며 보더군요. 반복하며 보여줘야겠습니다.

함께 들어있는 "스스로카드" 조금 더 커서(10개월 현재보다는 돌은 지나서 보여주는게 좋을거 같습니다-제 판단으로는) 줘야겠습니다. 말귀도 좀 알아들을때쯤.. 카드를 보여주면서 좋은 습관에 대해 알려주는게 좋을듯 합니다.

카드가 조금 얇은 감이 있습니다. 종이를 빨고 찢기 좋아하는 우리 딸이 금방 찢어버릴거 같네요. 무엇이든 녹여버리는 강력침으로 계속 빨아대면 모시리가 헤질게 분명합니다.

한권의 책 끝장에는 "부모님 노트"라는 코너가 있습니다.

부모 가이드북 처럼.. 부모님이 해야할 내용과 알아야할 내용이 있습니다.

읽어 보면.. '아... 이렇게해서 습관을 들여야 하는구나~'하는 생각이 들며 꽤 많은 도움을 줍니다.

또 "이것만은 기억하세요." 라는 내용이 있어서.. 좋은 습관을 들이기 위해 알아야 할 내용을 '콕'찝어서 놓았더라구요.

7권의 책이 저에게는 아주 유용할 거라 기대됩니다.

앞으로 우리 고집쟁이 딸내미를 좋은 습관들이기에 도전하면서..... 대만족한 책이었습니다.

주변에도 권하고 싶구요. 아기 키우는 친구에게도 선물해야겠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