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랄라 듀얼 동요 사운드북 : 돌림노래 편 울랄라 듀얼 동요 사운드북
Dbooks 편집부 엮음 / Dbooks(천재교육) / 2012년 12월
평점 :
품절


울랄라 듀얼 동요 사운드북 돌림노래편으로 같은 노래를 우리말과 영어로 ~~

 

 

울랄라 듀얼 동요 사운드북 두번째 만남..

지난번엔 울랄라 듀얼 동요 사운드북 율동 노래편으로 신나게 노래하고 춤추더니..

이번엔 울랄라 듀얼 동요 사운드북 돌림 노래편 을 만나보다..

 

 

 

 

같은 노래를 우리말과 영어로~~~

울랄라 듀얼 동요 사운드북

 



 

 

영어 동요 8곡 우리말 동요 8곡

총 16곡 수록되다..



 

 

천재교육의 돌림노래편 D books

사용 건전지 규격 AAA ×2

 

 

 

 

우리말 동요와 영어 동요를 선택할 수 있고..

노래와 연관된 그림으로 되어 있는 노래버튼이 있다..

누르면 노래가 나오고 또 누르면 꺼진다..

 

거기다 국내 최고 사양 스피커 채택..

어찌나 소리가 크던지 정말 깜짝 놀란다...

 

 

 

 

4단 볼륨 조절 버튼 이 있다..

on / off 기능 포함되다..

 

 

 

 

 

책을 살펴보면 영어 노랫말이 나오고..

플랩을 열면 우리말 동요 가사가 보인다..




 

 

작은 플랩도 있어 각각의 플랩을 열면 예쁜 그림과 영어 단어가 보인다...

돌림 노래 부를 때 플랩에 나와 있는 단어들을 바꿔가면서 부르면 더 재미있다.. 




 

 

Happy Birthday to You  생일 축하합니다

Old MacDonald Had a Farm  박 첨지네 밭 있어..

Did You Ever See a Horse Fly?  동무들아

Under the Spreading Chestnuts Tree 꿀밤 나무 밑에서

Mary Had a Little Lamb  비행기

Row Your Boat 리자로 끝나는 말

Are You Sleeping? 안녕

Ten Little Indians 열 꼬마 인디언

 

 

 

 

 

울랄라 듀얼 동요 사운드북 돌림노래편 음악 들으면서 책 보기..

 



 

 

생일 축하합니다..

울 집이랑 똑같은 가족..

아빠와 엄마와 아들과 여동생...



 

 

플랩을 열어보니 Friend 친구가 들어 있고...

 

 

 

 

플랩 열면서 생일 축하 노래도 부르고..

이 책에서 유일하게 두 아이가 영어로 부를 줄 아는 노래네...ㅎㅎㅎㅎ


 


 

 

플랩 하나씩 열어보는 재미가 있는 울랄라듀얼 동요 사운드북...

애니는 그림도 하나씩 보느라 바쁘시다...

 

 

 

 

 

노래 나오니 따라서 부르는 애니...

잘 모르는 영어 노래지만 그래도 열심히 따라 부른다...ㅎㅎㅎㅎ

 



 

 

플랩 하나씩 열면서 이게 무슨 단어냐고 묻는 율이..

영어 단어 하나씩 배우고...





 

 

색깔 보면서 white라 말하는 율이...

양은 sheep 이라 하고...

아는 영어 단어 출동 하는 중...ㅋㅋㅋㅋ

 

 

 

 

떴다 떴다 비행기 날아라 날아라

비행기 노래 부르는 두 아이..

우리말 노래라 그런지 목소리 커지고..ㅋㅋㅋㅋ

 

 

똑같은 음으로 된 영어 노래..

Mary Had a Little Lamb

안되는 영어 노래를 열심히 부르는 두 아이...

영어 노래가 반복되는 부분이 많아서 쉽게 따라 부를 수 있다..

앞으로 열심히 불러보자구...ㅋㅋㅋㅋㅋㅋㅋ

 

 

 

 

부르는 노래 마다 옆에서 춤추는 애니...

그런데 왜이리 로봇 춤인겨..ㅋㅋㅋㅋㅋ

 



 

 

어디든 들고 다니기 딱 좋은 사이즈에 음향 조절도 되고..

다양한 노래가 16곡이나 우리말 노래와 영어 노래로 수록되어 있어

우리말 노래도 배우고 영어 노래도 배우기 좋은

천재교육의 울랄라 듀얼 동요 사운드북 두권..

요즘은 이 두 사운드북을 한 명이 하나씩 들고 노래 듣고 노래 부르느라 바쁘시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