흔한남매 유튜브 연습장
전숙현 지음, 유난희 그림, 흔한남매 원작 / 미래엔아이세움 / 2020년 4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구독자 수 185만 명 돌파한 흔한남매...

흔한남매를 사랑하는 냐하들은 아주아주 많은데..

수많은 냐하들을 위해

흔한남매를 향한 사랑의 진정성을

증명할 놀이책이 찾아오다..


흔한남매를 파헤쳐서

누구보다 으뜸이와 에이미의 생일부터

별명, 취미, 특기를 알아보고

으뜸이와 에이미가 종일 무슨 생각을 하는지 생각도 해보고..

나만의 흔한남매 이야기도 만들어볼 수 있다..

흔한남매 유튜브 영상이나 코믹스를 완독하고

안 흔한 일기까지 완벽하게 따라잡았다면

나만의 흔한남매 이야기를 만들어보다..




요즘 아이들은 유튜브 크리에이터가 꿈인 친구들이 많을텐데

흔한남매와 함께 그리고, 붙이고, 꾸미고, 놀면서

특별한 흔한남매 이야기들을 만들어 가다보면

유튜브 크리에이터의 꿈을 펼칠 수 있게 될지도..^^


너무나도 익숙한 흔한남매 코믹스의 명장면을

120여 종의 효과 스티커로 꾸며볼 수 있다..

흔한남매의 캐릭터를 살린 대사를 직접 써 보고

흔한남매 에피소드에 등장하는

여러 장면을 내 손으로 그리고 붙이고 꾸며볼 수도 있고...

두 사람의 성격이 드러나는 방을

냐하들에게는 익숙한 소품 스티커로 직접 꾸며볼 수 있고..

붙여 보는 특별한 기회를 즐겨보다..




흔한남매와 함께하는 신나는 놀이책...

먹방 천재 으뜸이와 아이돌을 꿈꾸는

에이미의 일상을 내 손으로 만들어볼수도 있고..

으뜸이와 에이미가 잃어버린 물건을 찾아 주기도 하고

복잡한 미로를 통과하고

흔한남매도 배꼽 잡을 재미있는 삼행시도 지어보고..

스티커를 붙이고 꾸미는 활동 사이사이에

아직 냐하들도 미처 몰랐더 흔한남매의 새로운 모습을 만나보다..


댓글(2)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정태현 2020-05-24 11:48   좋아요 0 | 댓글달기 | 수정 | 삭제 | URL
흔한남메재미써요열심이흔한남메를사랑해요
히히히흔한남메책4권구매하래요

정태현 2020-05-24 11:51   좋아요 0 | 수정 | 삭제 | URL
흔한게임도재미써요발디의수학교실이재미써요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구독자100명만져
봐서다알라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