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파 해법 과학 5-2 (2015년) 초등 셀파 해법 시리즈 2015년
천재교육(참고서) 편집부 엮음 / 천재교육 / 2015년 7월
평점 :
구판절판


2학기도 천재교육 교재로 준비했어요.

우등생해법 시리즈나 셀파를 좋아하해서 이번 교재도 셀파 해법 과학으로

시작합니다. 믿고 풀 수 있는 문제집이라 더 좋은 것 같아요.

2015년 새 교육과정을 완벽 반영했다고 하니

학교 수업하고 일치되는 점이 많겠다 싶어 안심이네요.

이렇게 3개로 분리 가능합니다.~

정답을 보기도 편리해요.


스토리 텔링으로 이미 배운 내용, 이 단원에서 배울 내용,

앞으로 배울 내용을 보여 줌으로써 공부의 흐름을

알  수 있게 해주어서 좋았어요. 특히 아이들이 좋아하는 만화로

쉽게 설명해 주니 재미있어 해요.



교과서에 나오는 개념을 알기 쉽게 설명해

주어서 아이가 처음 듣는 것도 이해를 잘 하는 편이었어요.



용어 사전을 따로 표기해서 아이들이 찾지 않아도

쉽게 용어 뜻을 알 수 있게 해주어서 좋았어요.



개념을 이해했는지 다시 한 번 짚고 넘어가는데

아이가 교과서 개념을 익히고 푸는 거라

어려워하지 않았답니다.



시험에 잘 나오는 부분만 정리한 부분인데

정답을 접어서 풀게 되어 있는데

사용해 보니 불편하네요.

하단부분에 정답을 표기하면 좋을 것 같아요.



비법풀이는 아이들이 헷갈려 할 수 있는데

쉽게 그림으로 이해를 도와주니 문제 풀이에

도움이 되었답니다.


 


선생님들의 강의 비법이라 어디에서도 쉽게 볼 수

없는 강의라서 좋고, 배운 개념들을 한 번에 잘 정리해서

강의해 주니 단원을 마무리 짓는 느낌이 들어서

좋았던 부분입니다.


 


정답과 풀이집에는 헷갈리기 쉬운 자료를

그림과 함께 설명이 되어 있어서 정답만 맞추지 말고

아이와 같이 활용해 보면 좋답니다.




새 교육과정이 반영되어서 정말 좋고, 셀파 한 권으로 

자기 주도 학습이 가능하게 단계별로 학습할 수 있고

틀린 문제도 개념을 읽으면서 다시 학습할 수 

있어서 정말 도움이 되었어요.

실험 동영상도 제공되니 아이가 힘들어 하지

않고 즐겁게 공부할 수 있었던 것 같아요.

학교 시험 대비자료집은 학교 시험에 대비하면

좋답니다.~ 2학기도 셀파와 함께 즐겁게 시작합니다.^^


저는 본 포스팅을 작성함에 있어 튠 커뮤니티로 부터 해당 교재를 무료로 제공받아 작성하였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