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깽이네 차원의 문 대탈출 2 - 과학 학습*판타지 코믹북 토깽이네 차원의 문 대탈출 2
김기수 그림, 김언정 글, 샌드박스 네트워크 감수, 토깽이네 원작 / 학산문화사(단행본) / 2024년 4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만화형식으로 된 책을 무척 좋아하는 둘째에게

과학의 흥미도 키워주고 싶어 토깽이네 유투브도 본적이 있는듯 하여 읽게 되었습니다.

이 책 표지을 보자마자 무척 좋아하네요.절반은 성공이네요^^

원작 토깽이네 를 많이 좋아하는 아이였어요^^

등장인물을 살펴보구요

내용도 참 중요하지만

그림체나 느낌도 정말 중요하더라구요!!

그리스로마신화 내용은 비슷하겠지만 그림체가 다 다르니 똑같은 내용이라도 싫다는 것을 보고 아~~ 어린이들은 그림의 느낌도 참 중요하구나!!

요 토깽이네 그림체 보고 얼마 좋아하던지요~^^

과학학습 만화 인 만큼 과학적 지식도 재미있게

쏘~~옥 들어있어요~^^

자연스럽게 배우게 되네요

굿굿

날달걀의 안쪽은 액체로 돼 있어서 계속 돌려고 하는 힘인 관성이 작용해 멈추지 않고 계속 돌게 된다.

시리즈책이라 3권도 너무너무 기다려지네요.

아침 먹을때도 재미있다고 들고 보는 둘째^^;:

올해 초등들어간 아이가 그림책을 저녁에 읽어주기도 하지만

이렇게 흥미가 있고, 재미있는 코믹북은 읽어달라고 하지 않고 팔 옆에 끼고 자주 보게 되니

만화 형식의 글이 엄마인 제가 어릴때는 좋지 않는 거라고 잘못된 생각을 했었는데

요새는 내용도 그림체도 그리고 어린이들이 책은 참 재미있고 배울 것도 있고 즐거움을 주는 것을 알게 해주니

참 유익하고 좋은 것 같습니다.

엄마 욕심에 그냥 코믹북이나 재미만 있는 책보다는 조금이라도 과학이든, 사회든 어느분야든 조금의 학습적인 면도 있는 만화 형식이 좋더라구요^^:;

이 책도 과학학습이 가미된 코믹북이고 초5인 첫째도 둘째만 보니 같이 보자고 티격거리는 모습도 예뻐보였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