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법천자문 유아 영어 사전 - 그림과 함께 배우는 기초 영어! 마법천자문 유아 사전
아울북 에듀테인먼트연구소 엮음 / 아울북 / 2009년 8월
평점 :
품절


귀여운 캐릭터, 게다가 형, 누나 때문에 너무나 많이 보았던 캐릭터라 전혀 거부감 없이 우리 막내가

책을 잘 보더군요.

사실 5살짜리 우리 막내를 위해 신청한 책이었는데 8살짜리 누나가 더 많이 보고 있답니다.

요즘 한창 마법 천자문에 빠져 살고 있는 우리딸인지라...

그리고 요즘 영어공부도 재미있고 하고 있어서 우리딸에게 너무나 잘 맞는 책인것 같아요.

 

그래서 딸아이에게 동생에게 영어도 가르쳐주고, 더불어 한글도 함께 읽어주면서 가르쳐 주라고 합니다.

그랬더니 둘이서 한참을 잘 가지고 놀더라구요.

놀면서 공부도 하고 재미있는 퀴즈도 풀어보고... 정말 재미있어하고 좋아하네요.

예쁜 그림과 굵직한 단어...  재미있는 예문까지 정말 보기만해도 재미있네요.

종류별로 20가지를 구분하여 나누어 놓아 같은것끼리 분류하는 힘도 생길 수 있을것 같아요.

 

사실 저도 개인적으로 영어 발음이 한글로 쓰여있는것을 좋아하는 사람이 아닌데

한창 영어를 배우는 우리 딸아이 같은 아이에게는 어쩌면 혼자서도 영어 발음을 읽을 수

있는 좋은 기회도 될 수 있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어째든 작고 귀여운 사이즈의 책에, 귀엽고 재미있는 캐릭터, 재미있는 예문과 20가지의 분류까지

유아들에게는 잘 맞는 책인것 같네요.

유아들이 쉽게 재미있게 책을 가지고 놀면서 영어를 자연스럽게 익힐 수 있을것 같아 좋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