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학 비타민 - 기초는 확실하게, 요점은 콕콕
박성철 글, 황기홍 그림, 류광해 감수 / 바다어린이 / 2009년 4월
평점 :
구판절판


부산에 살고 있는 우리아이들이 부산 동래초등학교 선생님께서 쓰신 책을

이렇게 만나게 되니 정말 기쁘네요.

 

요즘 3학년이 되면서 과학과목에 재미를 느끼고 있는 우리아들은 어릴때부터

why시리즈등을 읽으면서 모든 과학에 관한 책을 두루 섭렵하던차에

이 과학비타민을 만나게 되었답니다.

 

일선 선생님, 그것도 과학에 관한 책등 여러가지 책들을 직접 저술하신

선생님께서 지으신 책이라 더 믿음이 가네요.

 

내용도 선생님이 핵심과 요점을 콕콕 짚어주니(그림과 함께 설명)

이해도 쏙쏙 잘 되네요.

 

그리고 초등 전 과학교과서를 이 책 한권에 모두 모아놓은 듯 합니다.

소 타이틀도 아이들의 호기심을 자극하기에 충분하게 붙여놓아서 아이들이

얼른 책을 펴서 읽어보고 싶게 하네요.

"꿀꺽꿀꺽 식물은 어디로 물을 마실까요?" 라든가

"낙타가 사막에서 살아남는 이유는 무엇일까요?등

 

동화로 풀어내는 과학 이야기가 읽을수록 재미를 느끼게 해주네요.

 

아이들이 책이 재미있어서 금방 다 읽어내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