잉글피아 영문법 탐험대 - 영어 수업에 자신이 생기는 학습 만화
안경순 지음, 정종석 그림 / 킨더랜드 / 2009년 2월
평점 :
절판


요즘 영어에 관련된 만화들이 많이 나와서 정말 반가워 하고 있었어요.

 

사실 이야기 내용이나 사건 전개 방식등이 모두 비슷해서 그 책이 이 책같고 그렇긴 하지만,

 

이책은 뭐랄까...

 

다른 책들과는 조금 다르다는 것을 알게 되었어요.

영어공부 뿐만 아니라 영어에 관련된 일반상식, 말이 생겨난 어원, 말을 언제 사용해야 하는지등

여러가지 친절하고 자세하게 잘 설명이 되어 있는것이

개인적으로 제가 좋아하는 스타일이라 너무 좋았어요.

엄마의 잔소리처럼 하나하나 친절하게 설명해 놓은것이 정말 마음에 드네요.

이야기 흐름에 방해가 되지 않도록 한쪽에 잘 정리해 두고, 그것도 칠판에 써 놓은것처럼 초록색 바탕에

흰색으로 써놓아 눈에 잘 들어와 좋네요.

 

이야기도 흥미진진하고 재미있네요.

book이라는 단어에 이런 어원이 있다는 것도, 성경을 The book이라고 부른다는 것도

이 책을 통해 처음으로 알게 되었답니다.

 

이 책을 읽다보면 영어에 관한 기본적이 상식이 많이 쌓일것 같아요.

가 개인적으로 너무나 좋아하는 여러가지 잔소리처럼 써놓은것들이 아이들에게도

크게 도움이 될것 같아요.

 

더 많은 재미와 영어상식으로 가득한 2권 기대할께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