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ly You 온니유
로빈 크루즈 지음, 마거릿 초도스-어빈 그림, 성양환 옮김 / libre(리브레주니어) / 2008년 4월
평점 :
절판


그림과 제목에서 보이듯이 아이에 대한 부모의 조건없는 사랑을 나타내는 아름다운 그림책이다.

영어로 되어있고 뒷장에 해석이 덧붙여진 책인데 영어만의 특유한 방법으로 사랑을 표현하고 있다. 우리말로는 다 표현되지 못하는 가슴 깊은곳에서부터 우러나오는 사랑이 이 책 속에는 나타나고 있다.

아이의 속모습에서 바깥모습까지, 머리에서 발끝까지 모두를 사랑한다는 엄마와 아빠의 아이를 향한 사랑의 표현은 읽는이로 하여금 가슴이 뭉클하게 만든다.

나도 과연 나의 아이들을 이런 마음으로 사랑하고 있는가? 하는 생각을 해보게 되었다.

아이의 모습이 어떠하던지 아이를 있는모습 그대로 사랑하는 엄마가 되고싶다.

나도 "너의 모든것을 사랑해. 너의 발, 너의 무릎, 너의 하품하는 모습, 너의 뽀뽀, 내가 정말 사랑하는 것은 바로 너 뿐이야"라고 아이를 향해 나의 사랑을 표현해 보리라.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