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행복해 꿈공작소 19
클라우디아 글리만 지음, 윤혜정 옮김, 스텔라 드라이스 그림 / 아름다운사람들 / 2012년 12월
평점 :
절판


 

꿈공작소19

나는 행복해

글 클라우디아 글리만,그림 스텔라 드라이스

옮김 윤혜정

[아름다운 사람들]

 

 

 

 

 

 

 

 

 

우리아이 성장동화 19편 이랍니다.

마법의 주문과도 같은 "나는 행복해"

그림속에 있는 꼬마 파울라는 역시 행복해 보여요.

안경을 눌러 쓴 할머니와 할아버지의 사랑이 느껴져서 행복해 보이구요,

맘대로 놀수있는 자유가 있어 보여서 행복해 보이네요.

친구와 놀다가도 싸우는 모습이 예쁘구요,

잠시 꿈을 꾸듯 멍하니 생각에 잠기는 여유가 있어 행복 그 자체네요.

우리 아이들이 목말라 하는 것이 이런 모습일것 같은데,,,

하지만 요즘 아이들은 바쁘군요 ㅠㅠ

꼭 안아주는 엄마품에서 안기는 파울라의 모습.

스웨터 속으로 캥커루 주머니처럼 안긴 아빠품안의

파울라 는 진정으로 행복해 보여서 미안해지는 이 맘은 왜 그럴까요?

저도 그래서 살그머니 저희집 아들들을 꼭 안아주었답니다.

우리집 아들들도 행복을 느끼겠죠?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