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질 다이어트 - 죽어도 굶거나 운동 못하는 사람들을 위한
에베 코지 지음, 노경아 옮김 / 아름다운사람들 / 2012년 5월
평점 :
품절


SACCHARIDE  DIET

당질 다이어트

에베 코지 지음

[아름다운사람들]

 

 

 

 

나잇살로 위로하며 살았던 시간들이 후회가 될만큼

이 책을 읽으면서 충격을 적지 않게 받았다.

정말 그럴까? 하는 의구심도 들었고 실천으로 운동을 하면서

내가 좋아하던 빵 과도 이별 ㅠㅠ,,

일명 다방커피 믹스커피도 이별 ㅠㅠ,,

탄수화물은 적게, 고기와 채소는 적당히~~

소식하며 자주먹었더니 효과가 보였다.

체지방이 빠져 몸이 가벼워지고 금단현상도 일어나거나

요요현상도 일어나지 않았다.

내가 알지못했던 정보를 알아가며 실천한것이 득이 되어

건강도 챙기고 ㅎㅎㅎ

성인병 예방하는 방법에도 탁월했다.

코지박사가 증명한 당질다이어트의 의학적 근거를 내놓았기에

믿음이 더 강하게 전해졌다.

다른 다이어트의 방법은  작심삼일로 되는반면

당질다이어트

내가 조심해야할 음식을 구체적으로 나열할수있고

식탐이 아닌 바른 식습관으로 각종 성인병에서 해방되어

더 행복한 식사가 될수있는 맘을 갖게 해 주었다.

가 끔  단 것이 먹고싶을땐 아주 조금만 먹고 다시

이 책을 보며 맘을 다잡을수있는 지침서가 있어 좋다.

스트레스 받으며 다이어트한다는건 좀 억울하지않을까!!

메뉴얼에도 언급했듯이 당질제한식은 모든 병으로 부터

구해줄 획기적인 식단이자 치료약 같다. 

그래서 앞으로 계속 쭈욱 실천해 봐야쥐~~~~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