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RED 예쁨 여행 Rainbow Series
김수진.김애진.정은주 지음 / 여가로운삶 / 2022년 7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책 제목처럼 강렬한 빨간 표지의 책입니다. 군더더기 없이 그냥 빨강입니다 ㅋㅋ


서울부터 제주까지, 국내 방방 곡곡 멋진 사진을 남길 수 있는 명소들을 소개하고 있는데요. 제가 가 본 곳도 있네요~


29 춘천 구봉산카페거리는 얼마 전에 다녀왔답니다!~


일찍이 여행을 업으로 삼고 있는 여행작가 3명이 합심하여 쓴 책입니다. 여행 작가라는 직업은 정말 멋진 직업인 것 같습니다. 좋아하는 여행도 다니면서 글도 쓰고, 다양한 문화와 음식들을 마주하면서 생각의 폭도 넓어져 글도 더 잘 써질 것 같네요~!


제 닉네임이 자유여행가꿈인데, 저도 언젠가는 여행 작가처럼 살아보고 싶은 마음이네요!~

 

아무래도 국내 여행지는 교통도 그렇고, 거리도 그렇고 부담없이 갈 수 있는 곳들이라 가벼운 마음으로 당장 떠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이 책은 Rainbow Series로 the RED로 시작해 the VIOLET까지 시리즈로 이어진답니다. the ORANGE부터 the VIOLET 까지의 내용이 너무 너무 궁금하네요!~


책이 작고 얇아서 여행 다닐때 간편하게 들고 다닐 수 있을 것 같아요. 책에 소개된 여행지를 돌아다니면서 책에 나온 사진 처럼 인증샷도 찍어보는 재미도 쏠쏠할 것 같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