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령 똥 어딨어? - 한 번 펼치면 멈출 수 없는 뇌 자극 숨은그림 플레이북 똥 어딨어?
다이나모 리미티드 지음 / 폴더 / 2021년 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폴더 출판사 한 번 펼치면 멈출 수 없는 뇌 자극 숨은그림 플레이북


유령 똥 어딨어?



똥, 방귀 시리즈는 아이들의 흥미와 관심끌기 딱 좋은 아이템이죠.

온 가족이 함께 집중해서 집콕놀이할 수 있는 재미난 워크북을 만나보았어요.


 

 

 

지난 번 같은 출판사의 <똥 어딨어? 시리즈>를 만난 적이 있었어요.

아이가 '똥' 찾기를 너무나 즐거워하고, 행복해 해서 함께 즐겁게 놀이할 수 있었고,

찾기놀이를 다 끝마치고 아쉬워해서 또 다른 찾기 놀이책을 구입하기도 했어요.


하지만, 찾기 놀이 워크북은 정말 다양했는데 똥을 찾는 흥미로운 플레이북은 만날 수 없었어요.


 

 

이렇게 이번엔 새로운 시리즈 <유령 똥 어딨어?>를 만나게 되어 정말 반가웠어요.

 

세상에서 가장 무서운 똥들이에요.

무섭다기보다 귀엽기만 한 이 귀여운 똥 친구들을 찾아볼거에요.


호박 똥

늑대인간 똥

고스트

드라큘라 똥

미라 똥

몬스터 똥

아이의 흥미를 끌기 딱 좋은 플레이북이라서 별다른 설명도 필요없어요.

유치원 하원 하자마자 즐겁게 찾기 놀이 시작했어요.


<유령 똥 어딨어?> 플레이북은 정말 한 번 펼치면 멈출 수가 없었어요.


집중 또 집중, 똥을 찾고 찾고 또 찾아보았어요.

 

호박 농장, 마트 등 다양한 장소에서 여러 사람들이 각자 무언가를 하며 함께하고 있는데,

이렇게 북적북적한 곳에서 무서운 똥 친구들을 찾아보았어요.

"어디 숨어있니? 똥 친구들아~"

해맑게 웃고 있는 무섭지만 귀여운 똥 친구들을​ 찾고, 또 찾았어요!

똥 친구들을 모두 찾고 나면,

플레이북의 맨 뒤쪽에 정답지가 있어요.

 

그리고 정답과 함께 또 다른 찾기 놀이 시작된답니다.

호박 농장에 똥 친구들 말고 또 숨어있던 물건과 동물 그리고 사람들을 찾는 놀이에요.


 건초더미 10개, 고양이 6마리, 코 푸는 사람, 허수아비

똥 찾기보다 더 집중해야 찾을 수 있어요.

이렇게 추가 놀이까지 모두 끝!


아이의 집중력과 관찰력을 길러줄 수 있고,

매력넘치는 똥 찾기 플레이북 <유령 똥 어딨어?> 함께 신나게 찾기 놀이할 수 있어서 즐거웠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