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존에 가면 토끼곰 치치의 꿈꾸는 여행
사라 코우리 지음, 황세림 옮김 / 해와나무 / 2020년 5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귀엽고 사랑스러운 토끼곰 치치와 함께 떠나는 아마존 여행

<<아마존에 가면>>


기다란 토끼 귀와 동글동글한 곰의 몸을 가지고 있어서

토끼곰이라고 불리고, 이 친구의 이름은 치치에요.

치치와 함께 떠나는 아마존 여행은 어떤 모험이 펼쳐질지 기대되고 흥미진진할 것 같아요.

 

호기심 넘치는 토끼곰 치치는

우연히 발견한 빨간 깃털을 따라 새로운 세상에 왔대요!

귀엽고 동글동글한 손으로 빨간 깃털 하나를 꼭 쥐고 둥둥 떠다니면서 아마존까지 왔나봐요.

아마존에 가면 어떤 동물들을 만나게 될지 어떤 이야기가 펼쳐질지 궁금했어요.

 

나무에 사는 친구들도 만나고 무시무시한 덩굴을 지나

대롱대롱 신나게 그네도 타고?

꺅 무서운 뱀이 꼬리를 돌돌 말고 있어요. 토끼곰 치치야 위험해!

치치는 정말 겁이 없나봐요.


무시무시한 악어 입 위에 앉아서 나비를 바라보기도 하는

치치의 모습이 용감하기도 하면서 무섭기도 했어요.

 

여러 친구들을 만나다가 토끼곰 치치는

예쁜 색의 깃털을 가지고 있는 앵무새들을 만나게 되는데,

앵무새 친구들에게 혹시... 너희들 세상 반대편에서 깃털을 잃어버렸니? 하고 물어보기도 해요.


앵무새들이 토끼곰 치치를 신기하게 바라보고 있어요.


토끼곰 치치는 앵무새 친구와 어느새 친해졌는지,

앵무새를 타고 날라서 집으로 돌아와요.

 

집으로 돌아온 토끼곰 치치는 작고 사랑스러운 아이의 품에 안겨서

아마존은 참 아름다워! 하고 이야기해줘요.


따뜻한 그림체와 함께한 토끼곰 치치의 아마존 여행은

무섭기도 하고, 겁없이 즐겁게 여행하는 치치의 모습에 웃음도 나오면서 즐거웠어요.

 

그림책의 마지막엔

치치와 함께한 아마존 친구들의 모습과 이름이 적혀있어요.

어떤 친구들을 만났는지 함께 이야기 나누어 볼 수 있어요.

귀엽고 사랑스러운 토끼곰 치치와 함께 떠나는 아마존은 정말 아름답고 신기했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