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영어를 중학교 입학 하면서 배웠던 세대이다.그래서 그런지 영어가 어려웠고 영문법도 엄청 어렵게

배웠던듯 하다.

만화로 배운다면 그나마 재미있고 쉽게 배우지 않을까?

생각이 되어 이 책을 신청하게 되었다.

우리 아이도 내년에 고등학생이 되는데 요즘 한참 영문법 공부를 하는것 같다.

아이도 나와 같이 영문법은 늘 어려운것 같았다.

만화로 된 형식에 영문법 책이라 아이가 엄청 좋아하면서 이 책을 읽었다.

요즘 아이들은 만화 형식에 책을 좋아하는데 역시 우리 아이도 마찬가지로 쉽게 술술 읽는것 같았다.

 

명사가 4개 이상 등장하는 문장에는 전치사가 필요하다.

등장하는 사람,사물이 3개 이하인 문장에도 전치사가 필요한 경우가 있다.

대부분의 전치사에는 다양한 의미가 있으나 중심이 되는 이미지를 알면 달달 외우지 않아도 된다.

전치사는 기본적으로 뒤에서,앞에서 뒤에 있는 것을 수식하기도 한다.

이미지를 이용해 전치사를 파악하는 데는 한계가 있다.

수식어는 문장 표현을 풍부하게 또는 명확하게 하기 위하여 꾸미는 말이다.

전치사.명사 뿐만 아니라 형용사나 부사도 수식어 역활을 한다.

형용사는 앞에서 뒤의 명사를 수식한다.

부사는 동사.형용사.부사를 수식한다.

동사를 수식하는 부사는 동사의 앞뒤 어디에나 쓸 수 있으나 뒤에서 수식하는 것이 기본이다.

빈도를 나타내는 부사는 동사의 앞에 쓴다.단 be 동사가 있는 문장에는 뒤에 쓴다.

조동사는 동사 앞에 쓴다.

조동사가 있으면 동사는 원형으로 써야 한다.

기초 영문법 7일 만에 끝내기 책은

최대한 즐겁게 영어 공부에 다시 도전할 수 있는 책이라는 시리즈의 기본 콘셉트를 더욱 철저하게 지키면서

잊혀진 영어 규칙을 연습 형식으로 배우고 바로잡을 수 있도록 알려주고 있다.

이 책은 세로운 형식의 반복 형식으로 중학교 수준의 영어를 7일 만에 바로잡을 수 있도록 했다.

만화,요점정리,연습문제,주의사항으로 구성되어 있어 즐기면서 영어 규칙을 완벽하게 배울 수 있게 되어있다.

영어를 다시 배우고 싶은 성인이나 영어 공부를 기초부터 복습하고 싶은 중학생이나 고등학생에게

맞는 책인듯 하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