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릴적부터 나는 혈액형과 별자리 운세 등에 관심이 많아서 재미나게 읽었던 기억이 난다.

반짝 해피 마법의 운세 책은 그림도 예쁘고 옛날 내가 즐겨읽던 생각이 나서 책이 도착하자 마자 아이 보다

내가 더 재미있게 읽었다.



 

 

 

 

 

 

 

그림도 어찌나 이쁘게 그려져 있는지 여자 아이들이 참 좋아하며 읽을것같다는 생각이 들었다.

마법의 운세 책에는

1.성격을 알려 주는 혈액형 운세

2.운명을 알려 주는 별자리 운세

3.가족 중에서 나의 위치는?

형제자매 운세

4.동전 신에게 물어 보는 동전 점

5.손바닥에 감춰진 비밀

손금 운세

6.과거의 내가 보이는 전생 운세

7.꿈은 미래에 대한 메세지 꿈 풀이

8.내 마음속에 잠들어 있는 공주 운세

9.상상을 카드에 담아서 카드 운세

10.소원이 이루어지는 주문 이야기가 나온다.


나는 그중에서 성격을 알려 주는 혈액형 운세 이야기가 참 재미있었다.

내 혈액형은 A형이라서 A형 혈액형 이야기에 공감이 같다.

A형은 공부든 우정이든 모든 일에 솔직하고 열심히 하는 혈액형이고

꾸준히 노력하기 때문에 성실한 이미지다. 조용하고 사려 깊어서 모든 사람에게 잘 맞춰 준다.

패션은 어떤 패션을 어울리게 입을 수가 있다.

건강하면서도 귀여운 이미지가 어울린다.

공부든 배우는 것이든 열심히 노력하는 A형은 다른 사람들이 보고 있지 않아도 꾸준히 하기 때문에

노력을 칭찬 받을 때가 가장 기쁘다.

또한 친구나 좋아하는 사람을 도와주거나 서프라이즈로 기쁘게 해 주는 일을 가장 좋아한다.

상대방이 즐거워하는 모습을 상상할 때 정말 즐겁다고 한다.

A형은 자신의 생각을 말하지 않고 주변 사람들에게 맞추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항상 참기만 한다. 고집이 센 사람들의 말대로 하게 되기도 한다.

조심스럽고 섬세하지만 바꿔 말하면 성격이 어둡고 소극적이기도 하다.

모두가 노력하는데 "나는 못할 것 같아","능력이 안 돼."라고 하며 주변 사람들도 난처하게 만들기도 한다.

부정적인 생각을 하지 말고 평소처럼 노력한다면 멋진 사람이 될것이라고 한다.

싫은 상대가 있어도 A형은 절대 표정에 드러내지 않는다고 한다. 열심히 상대방에게 맞추려고 노력한다.

하지만 집으로 돌아가면 녹초가 된다. 혼자 스트레스가 쌓일 뿐이라고 한다.

어느정도 나에 성격과 맞는것 같다. 걱정많은 나 앞으로 걱정은 좀 줄이도록 노력해야겠다.


가족 중에서 나의 위치는?

형제자매 운세

나는 막내라서 막내 운세를 읽어보았다.

막내는 형제자매중 가장 나중에 태어난 아이이다.

자유롭고 낙관적인 아이이고 자유분방하고 형식에 구애받지 않으며

어려운 일도 도전하는 행동파다. 낙관적인 성격도 큰 특징이다.

덜렁대는 편이지만 솔직하고 개방적인 성격이므로 다소 실수를 해도

웃어넘기는 면이 있다.

행동력은 있지만 진중함이 부족하다.앞 뒤를 생각하지 않고 행동 하거나 용돈을 한꺼번에 써 버려서

주변 사람을 조마조마 하게 만들기도 한다.

솔직한 성격으로 누구와도 있는 그대로 대할 수 있는 막내는 학급에서 인기가 많다.

서비스 정신이 뛰어나며 농담이나 우스꽝스러운 표정으로 남을 웃게 하는 재주도 많다고 한다.


반짝 해피!마법의 운세 책을 간만에 재미있게 읽었다.

내일의 나는 어떨까?혈액형 운세 별자리 운세도 손금 운세도 아주 재미있게 읽었다.

운세가 궁금하다면 이 책을 읽어보면 참 좋을것 같다는 생각을 해 보았다.

모든 내용이 다 맞는것은 아니지만 신기하게 혈액형운세도 형제자매 운세도 어느정도는 맞는것 같아서 참 신기했다.

운세 보는걸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이 책을 한 번쯤 읽어보면 참 좋을것 같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