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영적 능력의 비밀 - 기도 응답과 성령님의 임재를 경험하는 삶
앤드류 머레이 지음, 유재덕 옮김 / 브니엘출판사 / 2009년 1월
평점 :
구판절판
스스로를 완벽하게 내려놓는 순간,
성령님이 마음에서 역사하시는 것을 담대하게 믿음으로 받아들일 수 있다.
응답받는 기도의 능력을 키우기 위해서 어떻게 해야 하는지에 대해서 구체적으로 아주 간결하게 제시하는 책이 "영적능력의 비밀" 이 아닌가 생각한다.
헬스클럽에 처음 갔을때 트레이너로 부터 하나하나의 설명을 듣고 기구의 사용법과 어떤 효과가 있는지에 대해서 배우는 것처럼
1부 성령으로 하나님을 섬기는 삶에서는
믿음생활을 함에 있어서 우리가 제대로 알아야 할 구체적인 정의들을 설명하는 것이구나 하는 생각을 했다.
교회를 다니면서 일일이 목회자나 다른 이들에게 물어보기 곤란하거나 궁금한 영적인 삶에 관한 설명들을 한결 쉽게 깨달을수 있으리란 생각을 했다.
막연한 생각으로 영적인 능력에 관해 부담을 갖고 있던 사람들이라면 한결 도움이 되리라 생각된다.
2부 영적 능력을 경험하는 삶에서는
기본설명을 듣고 본격적인 근육키우기 몸매만들기를 하듯이 어찌해야 하는지 방향을 제대로 배웠다면 2부에서는 영적은 나의 근육을 키우기 위해서 실천에 옮겨야 하는 부분을 이야기 한다.
기도하면 할수록 하나님의 말씀이 더 간절해지고 그것을 통해서 누리는 즐거움 역시 더욱 더 커지게 됩니다.
하나님앞에 나를 온전히 내려놓는 완벽한 헌신의 사람만이 하나님이 약속하는 모든 것을 완벽하게 신뢰할 수 있습니다.
기도는 말을 많이 하거나 오랜 시간을 해야 하는 것 간절하다고 해서 능력이 발휘되지는 않는다는 것을 알게 해준다. 어떠한 기도를 하든지 하나님을 만날 수 있도록 도와 주는 내용들이기에 참 많은 것들을 다시 한번 일깨워 주는 듯 하다.
늘 깨어기도하고 주님과의 대화를 항상해야 하고 언제나 모든 것들의 주권을 주님께 맡길때 온전히 주님을 의지하고 신뢰할때 비로소 나의 영적인 능력이 회복되고 살아나고 주님의 뜻을 바로 볼 수 있는 귀한 능력이 생긴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영적인 능력은 많이 있으면 많을 수록 나의 삶을 행복하게 영을 평안하게 한다는 것을 나의 평안은 주께로 부터 온다는 것이 가슴으로 느껴질때 나의 영을 주께서 관리하신 다는 것을 잊지 말아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