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예스만화성경 - 성경 66권을 단숨에 한 권으로 읽는
아킨.시쿠 지음, 강주헌 옮김 / 위즈덤로드(위즈덤하우스) / 2008년 6월
평점 :
절판
성경 66권을 모두 통독한다는 것은 그리 쉬운 도전이 아니다.
매일 꾸준히 읽어야 하고 단순히 읽는 다기 보다는 큐티를 하며 하나님이 우리에게 주시는 말씀이 무엇인가를 깨달아야 하기 때문이다. 그래야지만 제대로 성경을 읽었다고 할 수 있지 않을까 한다.
그래서 항상 이번에는 이번에는 하면서도 중간에 멈추곤 한다.
예스 만화성경은 두꺼운 성경 66권을 만화책 한권으로 압축해 놓았다.
성경에 있는 모든 이야기를 다 실은 것은 아니지만 우리가 알아야 할 내용들은 다 있다.
성경책에 대한 그림이 있는 예고편이라고나 할까
어찌보면 참으로 간단하게 표현한듯 하지만 우리가 알고 있는 내용이 그대로 잘 나와 있어서 좋았다.
성경을 처음 접한다거나 초신자들의 경우에는 성경을 읽기 전에 읽어 둔다면 좋은 길라잡이가 되지 않을까 하는 생각을 했다.
어린 학생들도 재미 있게 접할 수 있을 것 같다.( 좀 아쉽다면 만화가 너무 날카로와서 개인적인 생각이지만 조금 부담스러웠다)
무엇이든지 부담을 갖고 있으면 선뜻 다가가기 힘들텐데 이처럼 편하게 읽는 만화성경이 있어서 좀더 쉽게 성경책에 도전할 수 있을 것 같다.
예전에 아이들을 위해 구입했던 성경이야기도 참 재미있게 봤는데 예스만화성경은 단순히 아이들이 대상이 아니라 모든 사람들이 다 볼 수 있는 성경만화라 좋았다.
많은 사람들이 읽어봄으로 해서 성경에 대한 도전도 갖고 더불어 성경에 대한 이해를 돕는 그런 시간들을 만나리라 생각한다.
예스만화성경을 통해 성경을 정독하는 좋은 기회가 됩시다.